박신혜 댄스실력, 요염한 섹시댄스에 이승기 반응은?
[안경숙 기자] 박신혜 댄스실력이 공개됐다.

11월1일 방송된 SBS ‘2012 K-POP 컬렉션 in 오키나와’에서는 배우 이승기와 박신혜가 MC를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박신혜는 스팽글이 반짝이는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그는 붉은색 손수건을 이용해 가수 못지않은 섹시댄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를 지켜본 이승기는 “너무 오랜만에 뵙는데 시작부터 깜짝 놀랐다”며 “섹시해서 무대 위로 뛰어올라올 뻔 했다”고 소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신혜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부끄럽다”고 답했다.

박신혜 댄스실력에 네티즌들은 “박신혜 댄스실력 가수 뺨치네”, “박신혜 댄서라도 믿겠어”, “박신혜 댄스실력? 깜짝 놀랐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2012 K-POP 컬렉션 in 오키나와’에서는 애프터스쿨, 틴탑, 티아라, 레드애플, 시크릿, 초신성, 제아, 아이유, 엠블랙, 씨스타, 보이프랜드, 이승기, 2NE1, 카라 등의 가수들이 공연과 함께 런웨이 패션쇼 무대를 꾸몄다. (사진출처: SBS ‘2012 K-POP 컬렉션 in 오키나와’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하이 변천사, 모태 귀요미 입증 "요즘 성숙해졌어!"
▶ 바다, 유진 기태영 애정행각에 눈물? “8년 전 식모였던 유진이…”
▶ 정태호 미래 예언 적중 ‘천국에서 온 편지’ 2047년의 그는 알고 있었다?
▶ 김민준 심경 고백 “노출 동영상 변명하고 싶지 않다”…11월 가수 데뷔?
▶ 강민경 가인 같은 옷, 청순 글래머 vs 섹시디바 매력 대결 "승자는 누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