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이상형, 2NE1 씨엘 "예쁜 여자보다 매력있는 여자 좋아" 결혼계획은?
[윤혜영 기자] 조정석 이상형이 2NE1 씨엘로 밝혀져 화제다.

10월1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는 이름보다 '납득이'라는 별명이 더 친근하게 느껴지는 배우 조정석이 김인권과 함께 출연해 숨겨뒀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조정석은 예능 나들이가 익숙하지 않은 듯, 다소 부끄러워하며 '택시'에 탑승했다. 결혼 계획이 있냐는 MC의 질문에 "여자친구랑 헤어진 지 1년 반 정도 지났고 현재 사귀는 여자친구는 없다. 하지만 3년쯤 후에 결혼하고 싶다"고 깜짝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예쁜 여자보다는 매력 있는 여성에게 더 끌린다. 2NE1의 씨엘이 이상형인데 과거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었던 빅뱅 대성에게 개인적으로 부탁해 싸인도 받았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조정석은 자신을 일약 스타덤으로 이끈 영화 '건축학개론' 캐스팅 비화부터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시절 있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색다른(?) 장기를 보여달라는 김구라의 제안에 BIFF 광장에서 납득이를 연기하며 '봉 춤'을 춰 주변을 둘러싸고 있던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김인권 또한 특유의 화려한 입담을 발휘하는 것은 물론, 의외의 그림 솜씨로 2MC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즉석 캐리커쳐를 그려 '택시'를 웃음바다로 초토화시켰다.

한편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래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현장감 넘치는 화면에 담아내며 시청자들에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블 최장수 토크쇼로 MC 김구라 전현무와 함께 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tvN)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지해 자필 편지, 걸스데이 탈퇴 2일전 손편지 작성?
▶ 김유정 친언니 공개, 축복 받은 유전자네~ "귀여운 싸이 말춤까지?"
▶ 강예빈 식판 다이어트, 어머니께 살 빼라 잔소리 듣는다 "학교 느낌?"
▶ 이민정 돌발 발언, 기자님 귀여운 '개'같이 생겼어요 "이병헌이 해명을?"
▶ 남희석 유재석 독설, 국민MC에게 도전장? “인기 2~3년 안에 끝날 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