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세대별 맞춤할인 서비스~ “감동!”
[김민선 기자]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측이 연령별로 할인율이 달라지는 특별한 할인정책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모두가 잠든 크리스마스이브에 사라진 602호 환자 최병호의 행적을 추적하는 내용으로, 기부금을 받는 데 일조해야할 그의 실종에 당황한 병원장이 그의 주변인을 조사하면서 숨겨진 사연과 비밀에 다가서게 된다는 이야기다.

미스터리 구성에 웃음과 감동이 스며든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잊지 못할 명대사와 노래 가사 등으로 높은 공연 만족도를 자랑하며 제12회 한국 뮤지컬 최우수 작품상 및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에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측은 인기에 힘입어 10월~11월 공연에 한해 10대는 10%, 20대는 20%, 30대는 30%, 40대는 40%, 50대는 50%, 60대는 60%, 70대는 70%, 80대는 80%가 할인되는 세대별 맞춤할인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은 단순 할인을 넘어 평소 공연관람이 익숙지 않은 중·장년층을 공연장으로 불러 모으는 긍정적인 작용을 하고 있다. 특히나 여가생활이 필요한 노년관객까지 생각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한편 2005년 초연 이후 2400회 이상의 공연과 36만여 관객을 기록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현재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평일 8시, 토 4시/7시, 일 3시/6시에 공연되고 있다. (사진제공: STORY P)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말썽 부린 강아지 최후, 등에 매달린 강아지 표정이… '웃프다~'
▶ 브라우니 방석 신세, 스타견의 초라한 모습 “앞에선 잘 챙겨주더니…”
▶ 군대 고기 굽는 법, 이상하게 총 냄새나네? "훈련도 하고 배도 채우고~"
▶ 여고생들의 조퇴 사유, 야자공포증? 학우들의 병에 대한 정신적 충격?
▶ 중고생 선호 직업 1위 초등학교 교사, 하지만 여학생만 선호하는 걸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