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 보코 손승연 '가슴아 가슴아' 뮤비서 10초 만에 눈물 뚝뚝
[윤혜영 기자] 배우 차수연이 애절한 눈물연기로 네티즌을 사로잡고 있다.

10월23일 정식 데뷔 앨범 '미운 오리의 날개 짓'을 발매하는 Mnet '보이스코리아' 우승자 손승연의 타이틀곡 '가슴아 가슴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차수연이 절절한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손승연의 신곡 '가슴아 가슴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애절하게 흐느끼는 차수연의 명품 눈물 연기와 긴 여운을 남기는 그의 눈빛연기로 단 20여 초가 공개됐을 뿐인데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차수연은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큐 싸인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감정을 끌어 모아 10초 만에 눈물을 뚝뚝 흘리며 절절한 눈물연기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엠넷 '보이스코리아' 우승자인 손승연의 신곡 '가슴아 가슴아'는 박근태 프로듀서와 김도훈 프로듀서가 공동 작업한 곡이다. 이 곡은 백지영의 '사랑 안해', 아이비의 '이럴거면'을 잇는 박근태 작곡가의 발라드 3부작 완결편.

한편 가슴을 울리는 차수연의 눈물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손승연의 '가슴아 가슴아' 뮤직비디오는 영화 '품행제로', '그 해 여름' 등을 통해 코믹과 멜로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연출했던 조근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티저 영상은 손승연의 공식 유투브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메이딘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공형진 심경 고백, 처제 사망 사건 “여기까지였으면 좋겠다” 오열…
▶ 김유정 친언니 공개, 축복 받은 유전자네~ "귀여운 싸이 말춤까지?"
▶ 유재석 이름표 가격, 요즘 초등학생 놀이 대세는 런닝맨! "무려 6만원?"
▶ 강예빈 식판 다이어트, 어머니께 살 빼라 잔소리 듣는다 "학교 느낌?"
▶ 이민정 돌발 발언, 기자님 귀여운 '개'같이 생겼어요 "이병헌이 해명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