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성폭행범, 카드로 숙박비 계산했다 '덜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중랑경찰서는 남자친구 행세를 하면서 술에 취해 쓰러진 여대생을 성폭행한 혐의(준강간)로 이모씨(25·전자제품 수리공)를 구속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씨는 지난달 21일 오전 8시께 서울 화양동 건국대 앞 유흥가 골목의 공중화장실에서 술에 취해 잠이 든 대학생 A씨(20)를 자신의 집 주변에 있는 서울 면목동의 한 모텔로 데려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결과 화장실에 만취한 상태로 쓰려져 있던 A씨를 우연히 발견한 이씨는 화장실 청소부 등 주변 사람들에게 “내가 남자친구이니 알아서 하겠다”고 속인뒤 주변 사람들의 도움까지 받아가며 A씨와 함께 택시에 탔던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전날 밤 친구들과 술을 마신 뒤 집으로 가는 길에 들린 화장실에서 잠이 든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는 경찰조사에서 “처음에는 모텔에 데려가 재우려 했는데 A씨가 쓰러져 잠든 모습을 보고 충동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가 술에 많이 취해 성폭행을 당하는 동안 저항을 하지 못했다”며 “이씨가 모텔 숙박료를 신용카드로 계산하는 바람에 덜미가 잡혔다”고 말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국 대부분 미세먼지 '나쁨'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인 7일 오전 서울 중구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 도심이 미세먼지로 뿌옇게 보이고 있다.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2. 2

      쿠팡, '정보 유출'로 수정공지…"2차 피해 의심 사례 없어"

      쿠팡이 대규모 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 정부 지시에 따라 수정 공지를 내놨다.쿠팡은 7일 공지문을 통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며 "새로운 유출 사고는 없었으며, 앞서 11월 29일부터 ...

    3. 3

      "너희는 그리 잘 살았냐"…'소년범 전력' 조진웅 옹호?

      배우 조진웅이 소년범 전력 논란 끝에 은퇴를 선언한 가운데, 가수 이정석이 그를 옹호하는 듯한 글을 남겨 주목받고 있다.이정석은 지난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연예계 은퇴? 왜 그렇게까지 만드나. 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