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시대를 주도할 홍보 전문가 양성 과정이 개설된다.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이 주관하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모바일 홍보 전문가 과정은 본격적인 모바일 시대를 맞아 홍보와 마케팅 부문에 특화된 전문인 양성을 목표로 하는 교육 과정이다.
한경닷컴-소셜미디어진흥원, 모바일 홍보전문가 과정 개설

이번 교육 과정은 대한민국 최고의 모바일 전문가인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이 강사로 나서 모바일 홍보마케팅의 기초부터 SNS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연동 홍보 마케팅 전략, 스마트워킹, 뉴 SNS 플랫폼 활용법 등을 강의한다.

기업들의 모바일 홍보 욕구는 갈수록 거세지고 있지만 현재 관련 교육을 받은 전문인력은 절대 부족한 상황이다. 이번 교육 과정은 현직 홍보인력들이 모바일 홍보 전문가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뿐만 아니라 취업을 앞둔 대학생이나 일반인들에게도 새로운 기회의 장을 마련해 줄 것이다.

최재용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원장은 "모바일 홍보 마케팅 노하우를 알아야만 최적화된 기업 홍보와 리스크 관리를 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이번 교육 과정은 실전 위주의 최신 모바일 홍보 마케팅 기법 등을 전수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증권사를 포함한 금융회사 및 일반 기업의 홍보 담당자, 취업을 앞둔 대학생, 홍보직 취업을 희망하는 일반인 등 모바일 홍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교육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5일부터 10월 23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서울 여의도 한국금융투자협회 13층 회의실에서 총 30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30명이며, 교육비는 55만원(부가가치세 별도)이다.

자세한 사항은 한경닷컴 홈페이지(http://event.hankyung.com/event_html/2012/0903/event.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수강신청: 한경닷컴 마케팅본부 류현경 과장 ☎ 02-3277-9819)

한경닷컴 변관열 기자 b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