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뒤돌아 보게 만드는 여자는? '충격 결과!'
[라이프팀] 헌팅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연락처를 묻는 방식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헌팅은 주로 길거리에서 이루어진다. 이에 거리에서 누군가 자신을 흘긋흘긋 쳐다본다면 기대감에 부풀기 마련이다.

하지만 최근 충격적인 설문조사 결과가 발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들이 예쁜 여자보다 못생긴 여자를 가던 길을 멈추고까지 쳐다보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온라인 쇼핑몰 멋남은 최근 20대 남성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가던 길을 멈추고 뒤 돌아 보게 만드는 여자’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흔히 예쁜 여자가 1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이색적인 순위가 공개됐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미스코리아처럼 예쁜 여자’는 3위에 랭크됐다. 반면 ‘정말 못 생긴 여자’는 24%의 득표율로 2위를 기록해 충격을 안겼다. 1위는 ‘과감한 노출과 타이트한 스키니 패션스타일의 여자’가 차지했다. 또한 ‘좋은 향기가 나는 여자’, ‘신기하게 생긴 여자’ 등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설문결과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자가 뒤 돌아 본다고 함부로 좋아하면 안 되겠다”, “결과가 생각보다 너무 충격적인데?”, “황당하면서도 공감되는 결과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설문조사를 진행한 멋남은 부건에프엔씨의 남성의류 쇼핑몰로 랭키닷컴 선정 4년 연속 남성의류 1위에 올랐다. 또한 자체 제작 브랜드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네이버 마일리지 및 OK 캐쉬백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 멋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미혼男女 36% “바닷가 헌팅 해봤다” 남>여
▶ LG전자 ‘옵티머스 LTE 2’ 밸류팩 업그레이드 실시
▶ 폭염 최악의 아르바이트는? 1위, 인형탈 아르바이트
▶ 폭염의 기세, 9월까지 이어져? 직장인들 “이대로는 일 못해”
▶ 런던올림픽 오심, 박태환 조준호 이어 신아람은 올림픽 5대 판정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