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마로니에걸즈~
[사진팀] 대한민국 대표 축제 보령머드축제가 7월14일 대단원의 시작을 알렸다.

7월14일부터 24일까지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열리는 보령머드축제는 국내 축제 중 외국인이 제일 많이 참여하는 축제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축제 1위로 뽑혀 유명한 축제이다.

국내 최고의 축제로 2008년부터 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축제에 선정된 이 축제는 무엇보다도 자연환경이 조화를 이룬 서해안 최대의 해수욕장에서 피부 미용에 좋은 청정 머드체험과 해수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장점이다.

또한 유오성, 이상민, 쥬얼리, 배슬기, 마로니에걸즈, 홍수완 등 다수의 스타들이 홍보대사로 위촉받아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7월14일 보령머드축제추진위원장인 이시우 보령시장과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또한 2회에 걸쳐 진행된 거리퍼레이드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졌다.

한편 1994년 칵테일 사랑으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그룹 마로니에는 2006년 여성 2인조 그룹인 마로니에걸즈로 재탄생했다. 그룹 멤버 파라는 세계 최초 클래식 록페라 1호 가수라는 수식어와 함께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렉 걸린 아파트, 사람 사는 집 맞나요? "레고같지만 실제 작품인 걸로~"
▶ 여자는 못 푸는 문제, 4글자로 정리되는 남자의 단순심리? "넌 남자를 몰라"
▶ 음주운전 삼진 몰수제 ‘논란’… 음주운전 단속방침, 어떻게 바뀌나?
▶ 한국 여성 생활 만족도 "남자와 차이가 이렇게나…" 긍정적인 이유는?
▶ 버스추행남 얼굴공개 논란, 다리를 스윽? '재발방지 vs 마녀사냥'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