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그룹 '용감한녀석들'이 콘서트에 등장한다.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스테이지(stayG)’ 콘서트 시즌 3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콘서트 대표 브랜드 싸이, 대한민국 힙합 아이콘 리쌍, 그리고 걸그룹의 대세로 떠오른 씨스타 등이 출연한다.

오프닝 무대는 용감한녀석들이 등장해 유쾌한 무대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이미 '기다려 그리고 준비해'와 'I 돈 Care' 등 두개의 싱글을 발표한 바 있다. 두 곡 모두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를 끌었으며, KBS 뮤직뱅크 등 가요프로그램에도 본격 출연한 바 있다.

콘서트 티켓은 이벤트에 응모한 G마켓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00명에게 1인 2매씩, 총 8000명의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올 한해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4일까지 해당 페이지에서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좌석에 응모하면 된다. SVIP나 VIP 등급을 가진 고객의 경우 특별한 선물과 함께 공연을 더욱 가깝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석에 응모할 수 있다. G마켓 이용경험이 없는 고객은 20일까지 진행하는 ‘열정게임’에 참여하면 즉시 추첨을 통해 무료티켓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15일과 21일 발표하며 공연 당일 티켓으로 교환 가능한 초대권을 이메일과 SMS로 개별 공지한다. 모든 티켓은 1인 2매씩 증정하며 매일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스테이지(StayG)' 콘서트는 G마켓이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를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지난 해 열린 콘서트 시즌 1과 시즌 2에서는 빅뱅, 2PM, 울랄라세션 등 최고의 가수들이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