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즈 진온, 명품복근 공개! 멤버들 "복근 가져왔냐?" 했지만…
[박문선 기자] 포커즈 진온이 생방송 중 복근과 민낯을 모두 공개했다.

6월5일 첫 방송된 손바닥tv '아이돌tv 포커즈'에서 포커즈 멤버들이 처음으로 예능MC에 도전했다. 이날 시청자 투표로 포커즈 멤버중 한 명의 민낯이 공개됐다. 투표 결과 1위는 리더인 진온이었다.

진온은 "메이크업, 특히 아이라인은 아이돌의 자존심이다. 아이라인 없는 아이돌은 스프 없는 라면"이라며 당황해 했다. 그러나 다른 멤버들은 아랑곳 하지 않고 진온의 메이크업을 지우기 시작했다. 결국 화장 없는 민낯이 공개됐다. 약간의 수염자국이 눈에 띄었을 뿐 굴욕이 없어 팬들을 아쉽게 했다.

또한 방송 전부터 포커즈는 복근 공개를 예고 해 화제가 됐다. 진온은 "예고했던 대로 복근을 공개하겠다"고 나섰다. 다른 멤버들은 "복근 가져왔냐"고 농담했다. 진온의 명품복근이 공개되자 스튜디오는 팬들의 함성으로 가득 찼다.

한편 손바닥tv는 세계최초로 스마트기기에 특화된 방송이다. 쌍방향으로 진행되는 실시간 소셜방송으로 스마트폰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제공: 손바닥tv)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크리스탈 파란눈, f(x) 컴백에 앞서 티저 이미지 공개! ‘몽환적이야’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화성인 하루살이녀 ‘청담동 서우’ 연봉 1억 통장잔고 0원? “한달 1000만원 지출”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연예인 삼국지, 조조 관우 장비는 누구? "무한도전-소녀시대도 있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