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은 오는 15일 대구‘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7일 밝혔다.

대구시 동구 봉무동 1529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지하 1층~지상 25층, 9개동이다. 총 774가구로 전용면적 기준 70m² 151가구, 84m²A타입 472가구, 84m²B타입 151가구로 구성된다.

복합신도시 이시아폴리스 내 마지막 분양인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는 완성된 이시아폴리스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단지라는 평가다. 인근에는 팔공산, 금호강, 봉무공원과 단산지 등이 가까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시아폴리스 내 롯데몰, 영신초중고교, 대구 국제학교, 한국폴리텍섬유패션대학 등이 인접해 있어 주거편의성과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포스코건설은 획기적인 공간 설계를 통해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의 서비스 면적과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전용면적 70m²는 소형 평면에서 볼 수 없었던 4베이 설계가 적용된다. 전용면적 84m²는 알파룸 설계로 넉넉한 공간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알파룸은 서재나 아이들 공부방, 드레스룸 등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한 공간이다.

인테리어 마감재 색상, 수납공간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홈스타일 초이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단지 내 어린이들의 학습공간인 도서관과 키즈북카페, 스터디룸, 실내놀이터, 보육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어린이 특화시설 중심으로 꾸민 것도 특징이다.

이번 4차의 분양으로 ‘이시아폴리스 더샵’은 총 3800여 가구 규모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게 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조성 중이다. (053)746-6767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