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시장에서 줄기세포 종목을 비롯한 바이오 흐름이 심상치 않다! 어려운 시장상황과는 무관한 바이오 급등주 탄생이 기대되는 시점인데, 단도직입적으로 필자는 금일 단 돈 몇 백만원으로도 평생 돈방석에 앉을 절호의 기회가 포착된 바이오 종목을 단 3일간만 공개코자 한다!

지난해 필자가 추천한 대박 바이오 종목들은 무수히 많다! 대표적으로 메디포스트 3만원-> 24만원, 이큐스앤자루 1천원대-> 3900원의, 지아이바이오 200% 등 바이오 신화를 기억할텐데, 많은 회원분들이 이런 대박 바이오 종목들에 대해 다시 한번 추천하길 학수고대해왔다!

이제 기나긴 기다림은 끝이 났다! 그야말로 파격적인 급등명분으로 바이오 급등공식이 그대로 전개될 수 밖에 없는 엄청난 재료들을 무수히 갖췄기에 오늘 아니면 다음주부터 점상 날라가는 꼴만 지켜볼 지 모른다!

이미 기술이전료만 수천억 달러가 오가는 상황으로 세계역사상 최대의 라이선스 이전료가 예상 되는 가운데, 상상불가의 천문학적 로열티는 당장 천원대에 불과한 이 종목을 순식간에 코스닥 시총 1순위까지 바라보게 할 엄청난 기업가치를 지녔다.

17조원에 이르는 관련시장을 휩쓸 신약후보물질이 이미 세계 바이오 역사상 최대 가격으로 기술이전료가 책정되고 있고, 상용화 이후에는 천문학적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임상과정이 마무리가 안 된 상황에서도 이미 3억달러 수준의 기술수출 계약도 따낸 상황이다!

바로 젬백스, 산성앨엔에스, 이큐스앤자루가 걸었던 급등 시나리오를 그대로 밟고 있는데, 무엇보다 극비에 가까운 재료는, 지분 100%에 육박하는 계열사의 일본증시 상장이 초읽기에 들어갔다는 점이다! 이 사실만으로도 주가폭등이 얼마나 이뤄질지는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이미 많은 회원 여러분들이 산 증인이지만, 필자가 이처럼 입에 거품물고 목에 핏대 세우며 강조한 종목에 관해서는 만사 제쳐두고 억대계좌로 불릴 절호의 찬스임을 알고 있을 텐데, 오늘 종목이 아마도 올해 최고의 급등세를 연출할 메가톤급 기밀재료+극비세력주임을 본능적으로 느껴야 한다!

지금껏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줬음에도 필자에 대한 믿음 부족과 생소한 종목이라는 이유로 물량 안 잡고 있다가 땅을 치고 후회하시는 분들, 수도 없었다! 전문가 15년의 모든 명예와 양심을 걸고 분명히 말씀 드리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종목이 아니면 절대 이토록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하지 않는다.

제대로 된 단 한방이 찾아온 종목이기에, 오늘만큼이라도 제발 목숨을 걸고라도 무조건 물량 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라며, 매수 시에는 절대 주변에 발설하지 말고 은밀히 진행하길 바란다.

바로 이 종목은 상위 1%의 극비정보통을 지닌 분들만 공유하고 있는 극비재료를 지녔기 때문에 무엇보다 보안이 생명이다. 따라서 이번 주를 기점으로 미노출 재료가 발표되는 순간 매수할 짬 없이 연쇄적 줄상한가가 폭발적으로 터질 가능성이 농후한데,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이 곧장 수익으로 직결될 것이다.

설사 가파른 수직급등에 놀라 좀처럼 길게 가져갈 엄두가 나질 않는다 하더라도, 필자를 믿고 최소 200% 수익까지는 무조건 인내하길 당부 드리며, 소위 10배 이상의 대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 여러분들이라면 시세의 끝장까지 필자와 함께 온통 수익으로 만끽하면 되는 것이다.

이미 이 회사를 눈여겨 본 자금들, 특히 이큐스앤자루와 젬백스를 성공신화로 이끌었던 배후자금이 천문학 수준의 지원사격을 하는 입장으로, 수개월 동안 세력들의 주도면밀한 매집과정을 통해 충분한 땔감마저 비축이 완료된 상태다.

이제 초 대어(大漁)급 재료가 도화선이 되어 불화산 같은 화염을 뿜기 위한 만반의 준비는 끝났다!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가져다 줄 종목으로 이렇게까지 필자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를 했음에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 한 켠에 후회로 남게 될지 모르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대신정보통신/우리기술투자/대성파인텍/신원종합개발/로엔케이/셀트리온/웰스브릿지/에프티이앤이/바이넥스/아티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