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신화 이민우-에릭, '기대하셔도 좋아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 신화 이민우-에릭, '기대하셔도 좋아요~'
    그룹 신화 이민우, 에릭이 5일 오후 서울 신사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14주년 기념 컴백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멤버 교체 없이 14년 동안 활동, 국내 가요계 역사상 유례없는 기록을 세운 그룹 신화는 멤버 모두가 군 복무를 마치고 4년 만에 의기투합 했다.

    신화는 '신화컴퍼니' 설립과 함께 정규 10집 앨범을 발매한다.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일렉트로니카 장르로 트랙 리스트를 기획하고, 독특하고 참신한 안무를 곁들여 2012년 가요계에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신화는 오는 24일, 14주년을 기념해 'THE RETURN' 서울 콘서트로 팬들 앞에 나선다. 24, 25일 이틀에 걸쳐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콘서트는 티켓 오픈 40분 만에 2만 석 모두 매진됐다.

    신화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오는 4월부터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포르, 태국에까지 이르는 아시아 투어에 돌입한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약·탈세' 박유천, 한국 왔다…5년 만에 돌연 입국

      그룹 동방신기를 탈퇴해 JYJ로 활동했던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한국에 온 근황을 공개했다.박유천은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일본어로 "오늘은 정말 추웠다. 그래도 즐거웠다"며 "그리운 추억과 설레는 ...

    2. 2

      한국판 '미녀와 야수' 온다…김민주·로몬·문상민 신선 캐스팅

      넷플릭스가 새로운 시리즈 '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민주, 로몬, 문상민까지 신예 배우들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뷰티 인 더 비스트'(가제)는 늑대로 변하는 ...

    3. 3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