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국내 최초 2 WAY 분사 방식 스팀오븐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린나이코리아(대표 강원석, www.rinnai.co.kr)가 국내 최초로 2 WAY 스팀분사 시스템을 적용한 ‘린나이 스팀오븐’을 출시했습니다.
린나이 스팀오븐(RSD-C500)은 ‘2 WAY 스팀분사’ 방식을 적용해 수분 손실은 최소화했으며, 염분과 칼로리는 줄이고 영양소는 지키는 건강한 요리가 가능 합니다. 고온스팀 기능으로 찜과 데치기 요리를 더욱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조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줍니다.
특히 ‘입체 회오리 열풍 시스템’으로 상·후·측면의 열기가 요리에 골고루 닿게 설계돼 조리시간을 3배 빠르게 단축시켰습니다. 측면 할로겐 히터에서 나오는 다량의 원적외선 빛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또한 스팀오븐 하나로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찜, 스팀, 건조, 발효의 7가지 기능을 구현합니다. 특화된 자동요리 121가지, 수동요리 50가지의 옵션은 다양한 조리를 간편하게 도와 줍니다.
‘에너지 절약제품’으로 10분 동안 동작이 없을 시에는 절전모드로 전환돼 대기전력을 최소화했으며, ‘4단계 파워클린(냄새 제거-찌든때 청소-잔수 제거-스팀보일러 세정)’ 기능으로 세척까지 할 수 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TV] 세계속 화제-우크라이나서 `유로 2012` 100일 앞둔 행사
ㆍ中 "달라이 라마는 이중인격자"
ㆍ종이 비행기 멀리 날리기 세계 기록 `70m`
ㆍ박지민 "heyheyhey"로 "K팝스타" 첫 생방 최고득점
ㆍ나체 구직자, 女경찰 머리끄덩이 잡은 영상에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