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한지’ 정겨운, 과자 속 땅콩도 골라내…최항우 완벽 빙의
[우근향 기자]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의 주인공 정겨운이 평상시에도 극 중 맡은 ‘최항우’에 완벽하게 빙의 된 모습으로 재미를 주고 있다.

‘샐러리맨 초한지’ 속 최항우는 모든 것에 완벽 하지만 땅콩 알레르기라는 치명적인 약점을 지닌 인물.

촬영 중 대기실에서 과자를 먹던 정겨운을 포착한 사진 속에는 이를 의식한 듯 겉에 과자만 먹은 후 속에 들어있던 땅콩은 골라내 놓은 정겨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마치 평상시에도 최항우로 살고 있는 듯한 진지한 표정 속에서 캐릭터에 푹 몰입돼 있는 정겨운의 열정이 느껴지고 있다.

앞서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에서는 최항우가 운동을 마치고 땅콩 샴푸로 머리를 감고 나온 차우희(홍수현)로 인해 숨이 막혀 괴로워하는가 하면 백여치(정려원)가 사온 땅콩 샌드위치를 모르고 먹은 후 알레르기 반응으로 숨이 멎는 지경에 이르고 여치에게 인공호흡을 받으며 일명 ‘알레르기 키스’까지 한 바 있다.

작품 속의 최항우처럼 ‘땅콩 알레르기’를 의식한 정겨운의 모습에 팬들은 “알레르기까지 항우 빙의!”, “알레르기 때문에 힘들어할 때 연기 완전 리얼했는데, 설마 실제로 땅콩 알레르기 있는 것 아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생활까지 최항우에 완벽 빙의 된 정겨운의 코믹한 모습으로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는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정겨운과 이범수의 뜨거운 대립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BS 월화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는 오늘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구하라 민낯, 아이유와 비교하니 “사실 여러 번 찍어서 나온 한 장”
▶섹시 아이콘 강예빈, 과거 유치원교사? “저도 정상은 아니죠”
▶케이윌 음반 폐기, 앨범 완성도 위해 “죄송할 따름”
▶개리 송지효 열애 질투? “나 혼자 3일 동안 술 마셨다”
▶하하 망언 “손예진은 약간 질리는 스타일, 이다해가 최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