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터진다 놓치지 마라!

지금 코스닥시장에 유례없는 뭉칫돈이 몰려들며 시장은 열광의 도가니 휩싸여 있다. 너도나도 제2의 초대박주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된 가운데 지금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극비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로 말아올린 후 시초가부터 점상한가로 들어갈만한 급등 1순위 종목을 또 찾아냈다.

한마디로,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돈벼락 맞을 행운을 잡은 것이라 과감히 말할 수 있겠다

특히! 최근 극비리에 체결된 900억대의 중국발 계약은 동사의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거대한 규모라지만, 그래봐야 대폭등의 서막을 알리는 초도 계약 일부에 불과 하다는 것과 초단기간 300%(3배↑) 폭등시킨 재료인 무시무시한 암(癌)관련 신약의 전세계 독점 판매권까지 보유하고 있는 극비재료까지 노출될 때 조정 한번 없이 끝도 없이 터지게 될 폭등랠리에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

더구나 최근 개미들 물량까지 털어내는 주가의 깊은 조정은 대바닥까지 압축돼있어, 극도로 민감해진 재료의 꼭지 일부라도 노출된다면, 증시의 메가톤급 핵폭탄이 어떻게 터지는지 제대로 목격하게 될 것이다. 물론 조만간 추가로 터져나올 중국발 실적발표는 그 핵폭탄의 도화선이 되기에 충분 할 것이다.

무엇보다, 확신을 주는 것은 이전 추천주 들에서 나타났던 신호 즉, 재료 선반영으로 인한 갑작스런 거래량, 주가의 이상 신호가 또 나타나고 있다. 이 종목을 저점에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차트를 통해 보여지고 있는 것이다.

따라서,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절대적 기회이기에 그 동안 주식투자 하면서 겪었던 마음고생을 날려줄 꿈의 종목임을 잊지 말기 바라며, 찬스를 잡을 줄 아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 종목으로 큰 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첫째, 신의 영역에 도전하는 의학/생물학에 혁명이 일어 났다!

이제 의학계가 발칵 뒤집어 질것이다. 동사가 보유한 원천 기술로 인해, 상상을 초월하는 금액이 투입되는 신약 개발의 패러다임이 통째로 바뀐다.

세계를 놀라게 한 동사의 원천기술은 관련 산업계의 구도 자체를 바꿔놓게 될 것이고, 이에 따르는 2012년 대한민국 증시는 재료가 노출되는 짧은 순간부터 이 종목으로 인해 폭풍의 도가니에 휩싸이게 될 것이다.

둘째, 의학계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미래산업 선도 기술

기존 약품은 이미 한계에 도달 했다. 기존 약품으로는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만성 질환 부문에서의 혁신적인 치료 가능성이 부각 되면서 시장규모는 무려 1000조원을 넘어서고 있다. 증시가 시장에 앞선다는 것을 알고 있는 투자자라면, 올해 초부터 터져 나오게 될 이 기업의 실적과 기대감을 먼저 감지 해야만 대박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길 바란다.

셋째, 전세계 수천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내일이면 못 잡는다!

대체 얼마나 뛰어난 기술이기에 국내 기업은 물론, 세계 최고기업까지 이 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가!

올해 최고의 급등세를 연출할 이 종목! 지금 분출하고 있는 폭발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작은 파편 하나에 지나지 않는다. 재료의 민감도와 그 폭발력만 봐도, 십수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게 만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있을지 우려되는 긴급한 종목이다. 작년과 올해! 단 한번도 깨지지 않던 산성피앤씨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13억 중국 바이오 최대수혜주, 터지기 전 긴급매수!
[인기 종목 게시판]
우리들제약/영보화학/한국전자홀딩스/서희건설/세우글로벌/나우콤/대호에이엘/아이넷스쿨/오픈베이스/웅진에너지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