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가 1천원대, 시가총액 200억대인 초저평가 바이오 종목이 지금까지 그 어느 글로벌 바이오 기업도 성공 못한 새로운 방식의 ‘줄기세포’ 관련 신기술을 성공해 5월부터 상용화가 임박해 있는 것을 확인했다.

임상도 아니고 실험도 아닌 5월 상용화 임박이란 것이다. 무슨 뜻인지 알겠는가! 말 그대로 시장 전면에 노출되는 순간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단 1주조차 매수할 수 없을 만큼 짜릿한 폭등랠리가 점쳐지는 엄청난 재료란 것이다.

지금 이 순간조차도 시중의 거대자금들이 바이오 종목에 폭발적으로 유입되고 있는 상황에서 몰아치는 수급으로 수십~수백% 급등주들이 거침없이 쏟아질 수 밖에 없다고 판단되는데, 바로 이 종목이 기적의 수익률을 기록할 바이오 종목이란 것이다.

그런데 ‘줄기세포’ 관련 신기술 재료만 있는 것이 아니었다! 지금 시장에 뭉칫돈이 엄청나게 몰려들고 있는 상황에서 ‘터졌다’하면 날아갈 수 밖에 없는 치매를 비롯한 뇌신경계와 췌장, 심근 등 세포치료제 관련 원천기술에 대해 국내외 특허만 무려 15개 확보한 것까지 확인했다.

어쩌면 2012년 꿈의 수익률까지 기록할 최고의 폭등 기대주라고 표현할 수 밖에 없는 재료들이란 것이다.

단지 매수할 시간이 너무도 촉박하다. 달리 말하면, 지금처럼 급등락이 심한 장에서조차 당장 매수하면 피 같은 투자금을 단 1원조차 손실없이 대박수익으로 직결시킬 수 있는 순간으로 보이지만,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분 사이에 상한가로 들어가버릴 수 있는, 매수가 긴박한 매수구간으로 판단된다.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기다릴 필요없이 당장이라도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수 밖에 없는 자리기 때문에 서둘러 물량부터 모아야 할 시급한 시점이다.

첫째, 젬백스 췌장암은 비교도 안될 엄청난 재료가 터진다!

세계가 놀라고 있다. 전세계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이 성공치 못한 여러 불치병들을 이번 세포치료제 개발로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한 것이다. 여기에 이미 국내외 최고의 글로벌 제약업체 및 관련 기업들과의 임상, 판매, 제휴를 협의중인까지도 확인했다.

기막히지 않은가! 이처럼 엄청난 일을 저질렀고, 일부 신기술은 5월 본격 상용화까지 임박해 있는데도 불구하고 주가 1000원에 시가총액이 300억에도 미치지 못한다는 것이 어이없을 정도란 것이다.

더군다나 이 같은 특급재료로 단 한번조차 상한가를 기록하지 않았을 정도로 개인들의 손때를 전혀 타지 않은 기막힌 대바닥 종목임을 잊지말길 바란다.

둘째, 이 종목만큼은 당장 매수해야 한다. 세계가 주목하는 차세대 기술!

세계 인류의 의학계에 한 획을 그을 역사적 사건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전세계 바이오 업체의 기술력에서 한발 더 앞선 동사의 치료제는 가히 혁명이라 불릴 최고의 바이오 기술이다.

특히 관련 기술을 바탕으로 지경부와 함께 임베디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고 이와 관련된 결과 발표가 예정에 있어 당장이라도 상한가로 치솟아 버릴 것 같은데, 분명한 것은 이번 재료 하나만으로도 점상한가조차 만족 못할 극단적 폭등랠리까지 기대된다.

이처럼 인류 의학계를 발칵 뒤집고도 남을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이제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닫고, 몇 주 동안은 매수기회조차 없는 상한가랠리가 터진들 겨우 시가총액 1000억대임을 감안할 때 젬백스의 신화적 기록에 도전하고도 남을 유일한 종목인 것이다.

내일이어도 늦을 수 있다. 지금이 마지막이란 절박한 심정으로 당장 매수부터 해둬야 할 극비 바이오 종목이란 것이다. 당장 승부수를 띄우길 바란다.
2시만 넘기면 주가 폭등 터지는 엄청난 종목!
[인기 종목 게시판]
위노바/소리바다/대한약품/우리들생명과학/국보디자인/광명전기/iMBC/푸드웰/네오팜/비트컴퓨터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