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멋있는 외모와는 다르게 허당? ‘하이킥3’ 카메오 출연
[우근향 기자]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무능한 어리버리 남편 ‘쥬얼리 정’으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정보석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깜짝 등장한다.

1월27일 방송되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84회에 배우 정보석은 내상이 사장으로 있는 보조출연자 동원업체 ‘안예술’에 김이사 대신 일을 맡게 된 ‘정보석’ 역으로 카메오 출연한다.

멋진 슈트를 차려입고 젠틀한 웃음을 지으며 등장한 정보석의 첫 인상에 감탄하는 내상, 승윤, 유선. 하지만 멋있는 외모와는 다르게 함께 일을 하고 대화를 나눌 때 숫자와 계산에 유난히 약한 허당 정보석의 모습에 이내 실망하고 황당함을 느낀다.

촬영을 마치고 정보석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한 편도 안 빼고 즐겨 보고 있다”며 “에피소드 한 편이지만 ‘지붕뚫고 하이킥'때 ‘쥬얼리 정’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정보석의 카메오 출연은 정일우, 박해미, 신세경에 이어 '하이킥!' 시리즈 출연자 중 네 번째다.

한편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은 지난 20일 방송에서 17.9%(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수도권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정보석이 카메오 출연하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84회는 1월27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영, 3월 결혼… “운명처럼 강한 인연 느꼈다”
▶ 박민영 측 “이민호와 좋은 선후배 관계로…” 결별 인정
▶ JYP 열애설 입장 “소희 슬옹, 친한 동료사이일 뿐” 전면부인
▶ ‘해품달’ 한가인, 김수현-정일우와 운명적 재회 ‘새로운 로맨스 예고’
▶ ‘신흥 체육돌’ 틴탑, 아육대 금-은메달 셀카 공개 “이제 다른 1위만 남았어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