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유 5주 연속 1위, 깜찍 단발 눈길 "운전면허 딸 거예요"
[양자영 기자] 가수 아이유가 추운 겨울바람을 녹이는 따뜻한 보이스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1월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아이유는 정규 2집 타이틀곡 ‘너랑 나’를 깜찍한 퍼포먼스로 열창했다.

이날 깜찍한 단발머리에 블랙과 골드가 어우러진 미니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아이유는 옷차림과 걸맞는 헤어밴드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부각시켰다. 또한 미성의 보이스로 음악 팬들의 귀를 잠시나마 행복하게 해 준 아이유는 틈나는대로 카메라를 향해 눈웃음을 짓는 등 여고생다운 순수한 팬서비스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소녀시대를 제치고 5주 연속 1위를 거머쥔 아이유는 "며칠 전에 컴백한 것 같은데 이렇게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힌 뒤 "이제 스무살이 되서 운전면허도 따고싶고 운동도 열심히 해 볼 생각"이라고 신년 계획을 전했다.

또한 이날 처음 MC를 맡은 이장우와 유이에게 축하 인사를 건넨 아이유는 앙코르곡을 부르기 시작하면서 "우리 댄서 여러분들도 정말 감사드린다"며 주위 사람들을 두루두루 챙기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너랑 나’는 마이너와 메이저를 넘나드는 코드 구성, 하프, 호른 등 가요에서 찾아보기 힘든 악기를 사용한 리얼 사운드로 판타스틱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여기에 아이유의 다채로운 감성과 멋스러운 편곡이 더해져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이날 아이유, 티아라, 트러블메이커, 다이나믹듀오, 이현, 코요태, 틴탑, 에이핑크, 보이프렌드, NS윤지, 나인뮤지스, 브레이브걸스, 마이네임, 박현빈, 더블에이, BoM, 살찐고양이, 카오스, 쇼콜라, F.I.X, 빨간우체통, X-5, 디아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나가수 룰 변경, 이것이 스포일러 방지 위한 최선의 대책?
▶ '강심장' 김규종 이상형, 오세정과 백허그 '진짜 연인' 지지 물결
▶ '강심장' 정선희, 인터넷 웃음꽃 논란 언급 "언제부터 웃기면 될지"
▶ 효민 빨래 편지 “힘들고 지치지만 명언 읽으며 마인드컨트롤 해요”
▶ 티맥스 해체, 멤버들의 탈퇴-군입대 문제로 4년 만에 공식 해체 결정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