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보이프렌드, 방송실수 잊게 하는 스위트 비주얼 '눈이 호강하네'
[양자영 기자] ‘남친돌’ 보이프렌드가 로맨틱가이로 변신했다.

12월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내가 갈게(I'll be there)’를 열창했다.

일렉트로닉 느낌의 팝 댄스곡 ‘내가 갈게’는 예쁜 노랫말과 멜로디 선율이 특징인 로맨틱 러브송으로 달달한 감성과 상반되는 멤버들의 강렬한 군무와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날 블랙 톤 수트에 넥타이 등와 모자로 포인트를 준 보이프렌드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더욱 완벽해진 군무로 여심을 자극했다. 데뷔곡 '보이프렌드'에서 마냥 어린 아이같은 순수한 모습을 보여주던 멤버들이 '내 여자 손대지마'로 야성미를 뿜어내더니 이제는 순정만화 속 주인공같은 스위트보이로 변신, 팬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 것이다.

특히 민우는 앞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던 도중 바짓가랑이가 찢어지는 사고를 당했지만 멤버들은 그 실수를 필사적으로 만회하듯 완벽한 무대를 꾸며 팬들의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류키, New F.O, BoM, 쇼콜라, 윙크, X-5, 오윤혜, 에이핑크, 크리스피크런치&시현, 이지혜, 보이프렌드, M 시그널, 라니아, 마이네임, 박기영, 트랙스, 일렉트로보이즈, 티아라, 유리상자, 서인영,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트러블메이커, 노을, 아이유, 원더걸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구태훈 아내 공개, 미모 심상치 않더니 ‘추노’ 연기자
▶ 장동민 개념발언, 알고보니 청개구리 심보 였어…행사도 ‘뚝’
▶ 롯데 이왕기, 18일 동갑내기 신부와 결혼 "신부는 내 이상형이다"
▶ '짝' 미스코리아 출신 여자 3호, 단연 인기 폭발! 남자들 '관심 폭주'
▶ '뿌리깊은나무' 모두가 한통속! 한석규-장혁-이재용, 가짜 연기 소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