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하이패션' 스타일링 노하우 공개
모델 장윤주가 ‘하이패션’ 노하우를 공개한다.

장윤주가 오는 16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실시되는 '버블샷 스타일 클래스'에서 대한민국 탑모델로서 자신의 탁월한 패션감각을 담은 ‘장윤주표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탑모델로 손꼽히는 장윤주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다. 또 '하이패션'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 내는 등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삼성 버블샷 패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장윤주는 의류 관리부터 최신 패션 트렌드까지 패션 전반에 걸친 본인만의 프리미엄 정보들을 공개하며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본인만의 패션 철학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각종 모임 패션을 선보이고 태그 읽는 방법, 의류 관리법 등 실생활에 유용한 다양한 패션 정보를 소개하는 ‘버블샷 클래스’와 2012 S/S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타일 클래스’로 마련돼 옷의 기본 관리법부터 스타일링까지 패션 전반에 대한 유용한 팁을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장윤주는 이 날 특별히 행사장에 마련된 런웨이에서 최신 유행 아이템들의 스타일링 포인트를 살린 패션쇼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날 진행되는 자선 경매 이벤트에서는 삼성 세탁기 모델 한가인이 참석해 경매물품으로 애장품을 기증한다. 한가인은 자신이 아끼는 드레스와 구두를 자선 경매 물품으로 전달하고 감사인사와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삼성 버블샷 관계자는 “고객들이 패셔니스타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직접 보고 실질적으로 배울 수 있는 자리로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향후 지속적인 패션 캠페인 활동을 통해 단순한 가전제품이 아닌 패션 문화 전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계현 기자 k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