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타운' 원더걸스 1위, 선예-혜림 눈물 펑펑 '꼬옥 안아주는 멤버들'
[양자영 기자] 걸 그룹 원더걸스가 한층 농염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뽐냈다.

11월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원더걸스는 정규 2집 ‘Wonder World’의 타이틀곡 ‘Be My Baby’를 열창했다.

이날 'G.N.O'로 몸을 푼 원더걸스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리시한 의상으로 물오른 미모를 돋보이게 했다.

이어 타이틀곡 ‘Be My Baby’를 열창한 원더걸스는 흑백으로 처리된 무대에 올라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한층 성숙한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컴백 이후 첫 1위를 거머쥔 원더걸스는 "원더풀에게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남기며 감격을 표했다. 또한 멤버들은 울음을 터뜨린 선예와 혜림을 다독이며 멋진 앵콜 무대를 이어가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타이틀곡 ‘Be My Baby’는 원더걸스의 음악적 뿌리인 소울 음악을 현대식 업템포로 재해석해 원더걸스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가미한 곡으로 이들이 출연한 미국 드라마 ‘WonderGirls at the Apollo’의 주제곡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원더걸스, 서인영, 손호영, 티아라, 이지혜, 라니아, 일렉트로보이즈, 레드애플, WE, 에이블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정환 “DOC 사과 방송 듣고 더 화나, 조롱받는 기분이었다”
▶ 짝 여자 2호 0표 굴욕 “결혼은 마음만 있으면 되는 것” 발언 때문?
▶ '짝' 6000만원 성형남 남자5호, 넘치는 자신감 "대시해서 차인 적 없어"
▶ '뿌리' 한석규, 입 꾹 다문 신세경에 폭풍 욕설 작렬! 한글 창제의 전말
▶ 김희철 소희앓이 문자 화제 “소희 괴롭히면 죽을때까지 저주할 것” 폭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