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경북]이월드, 홍콩여행 이벤트 당첨자 시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월드(구, 우방랜드)가 고객참여 이벤트 '로맨틱 홍콩여행 이벤트' 1등 당첨자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이월드는 지난달 24일부터 에어부산과 함께 실시하고 있는 '로맨틱 홍콩여행 이벤트' 행사의 1차 응모자 가운데 1등 당첨자를 선정하고, 6일 오후 시상식을 가졌다.

    1등 상품인 3박 5일 홍콩여행의 행운은 김 란(26.여)씨에게 돌아갔다.

    김 란씨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위해 이월드를 찾았다가, 재미삼아 참여한 이벤트였는데 1등에 당첨됐다"며 "뜻밖의 행운을 전해준 이월드에 감사한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윤덕현 이월드 영업본부장은 "1등 상품의 여행지인 홍콩이 이월드의 가을축제 '코스모스 판타지'의 컨셉인 '로맨틱'과 부합하는 곳이라 고객의 호응이 상당히 뜨겁다"며"남은 기간에도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해 행운을 가져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월드의 '로맨틱 홍콩여행 이벤트'는 이월드를 방문한 뒤 5개 장소에서 미션 사진을 찍어 이월드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홍콩여행상품권을 비롯해 이월드 연간회원권과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김덕용 기자 kimd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치과의사 이수진 "58세에 망해 버스 탄다"…폐업 후 솔직 심경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이수진이 치과 폐업 이후 자신을 바라보는 주변의 시선과 반응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이수진은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요즘 나 망했다고 좋아하는 사람과 구경하러 오는 사람이...

    2. 2

      법무법인 광장, 차호동 전 대전지검 서산지청 부장검사 영입

      법무법인 광장이 차호동 전 대전지검 서산지청 부장검사(사법연수원 38기)를 영입했다고 7일 밝혔다. 차 변호사는 광장 형사그룹에서 수사 및 공판 대응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한 차 변호사...

    3. 3

      '하청직원 폭행 논란' 호카 총판사 대표 사퇴

      러닝화 브랜드 호카(HOKA)의 국내 총판사인 조이웍스앤코 대표가 하청업체 직원들을 폭행한 데 대해 사과하고 자리에서 물러나기로 했다.조이웍스앤코는 7일 "조성환 조이웍스앤코 대표는 이번 사건에 대해 전적으로 본인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