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신탁운용(대표이사 정찬형)은 주요 주식형 펀드들을 대상으로 1일부터 2개월간 펀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펀드의 신규 적립식 계좌 개설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년치 자가용 유류비를 지원한다. 적립식 펀드투자 권장을 위해 월 20만원씩 3년 이상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거치식 계좌 개설의 경우 1000만원당 1만원 주유권 1장씩, 최대 5장을 증정하고,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하여 300만원 상당의 핸드백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트위터 등에 스크랩하면 매일 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보내줄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펀드는 '한국투자 네비게이터 증권펀드'를 비롯한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운용하는 주식형펀드이고, 가입 시 이벤트 해당 펀드인지 판매사에 문의하면 된다.

사은품은 가입 후 오는 12월 9일까지 가입유지 고객에 한해 오는 12월 20일 증정할 예정이다.

김현전 한국운용 마케팅본부 전무는 "최근과 같은 변동성 장세에 개인 투자자들이 단기수익을 추구해 직접 투자를 하기보다는 전문가들이 운용하는 펀드에 장기투자할 것을 권장한다"며 "꾸준하게 장기적으로 자산을 증식하는 방법은 역시 펀드에 적립식으로 투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m.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