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에서 '순정마초' 커플로 인기를 얻은 정형돈과 정재형이 국제전화 광고에 등장한다.

SK텔링크는 두 사람을 국제전화 00700 모델로 발탁, 신규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습관적으로 세 자리 국제전화 번호를 누르는 소비자들에게 00700은 최대 58%까지 저렴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정형돈은 00700 번호가 새겨진 에어캡, 일명 '뽁뽁이' 의상을 입고 자신이 직접 또 다른 뽁뽁이 옷을 만든다. 옷을 완성한 그는 "이제 보는 패션은 끝났어. 마구 눌러보고 싶지 않아?"라며 00700이 '누르고 싶은 국제전화 국민번호'라는 점을 강조한다.

이에 정재형은 "내가 널 왜 눌러"하며 시큰둥해 하다가 뽁뽁이에 새겨진 00700 번호를 보고 정형돈이 입고 있는 뽁뽁이 의상을 마구 눌러대는 것. 정형돈은 "그만 남겨둬, 내 팬들을 위해서"라는 절규와 함께 코믹한 몸동작으로 특유의 개그감각을 발산한다.

정재형은 광고 촬영장에서도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었다. SK텔링크 관계자는 "정재형은 촬영이 중단 될 때마다 세트장 소품으로 비치돼 있던 작은 오르간을 연주했다"고 귀띔했다.

SK텔링크 임만섭 B2C사업부장은 "순정마초 커플의 자꾸만 보고 싶은 매력이 한 번 누르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뽁뽁이처럼 자꾸만 누르고 싶은 번호 00700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