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는 8월31일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적잖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씨카드 여행서비스 홈페이지(tour.bccard.com) 내 4개 여행사의 해외패키지,에어텔 및 골프패키지 등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8~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사별 면세점 상품권 지급 등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놀이공원 및 물놀이 테마파크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는 내년 3월31일까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연간이용권을 비씨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 준다. 또 8월31일까지 전국 유명 워터파크에서 비씨카드로 결제 시 입장료 20~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용산전자상가에서 가전제품을 살 때도 유리하다. 비씨카드는 7월31일까지 용산전자상가의 오프라인 및 온라인 가맹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지급 및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용산전자상가의 약 2900개 가맹점과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결제금액에 따라 총 1060명을 추첨해 휴대용스피커,뮤지컬 무료관람권,3D TV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비씨글로벌카드는 미국 내 유명 브랜드 및 온라인 쇼핑사이트 20% 청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씨카드 라운지서비스는 문화공연 할인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뮤지컬 '지킬박사와 하이드'는 비씨카드 라운지(loung.bccard.com)에 무료 회원 가입만 해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지킬박사와 하이드'는 8월15일까지 공연한다.

해피 라운지(유료회원 · 연회비 2만원)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뮤지컬 티켓을 최대 80%(헤드윅 50%,그리스 · 늑대의 유혹 1만원)까지 할인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8월5일에 진행되는 '지킬박사와 하이드' 공연은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일규 기자 black041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