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막강 출연진 공개, 캐릭터 살펴보니 '흥미진진'
전설적인 시트콤 ‘하이킥’ 시리즈 제 3탄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의 최종 라인업이 구축됐다.

‘하이킥3’ 제작진은 6월29일 보도자료를 통해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이영철 극본,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연출)의 최종 출연자 명단을 공개했다.

먼저 ‘하이킥3’의 주축이 되는 배우로 안내상과 윤유선이 낙점됐다. 안내상은 사업부도로 인해 하루아침에 처남의 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이며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독특한 성격의 아내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 온 두 사람의 코믹 연기에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이 높아지고 상황.

이어 안내상-윤유선의 자녀로 출연하는 이종석과 인기 걸그룹 F(x)의 크리스탈은 각각 허무개그를 즐기는 안종석과 터프한 유학파 안수정 역을 맡았다. 특히 안종석의 친구로 등장하는 ‘슈퍼스타K2’ 출신 가수 강승윤은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윤유선의 두 남동생으로 출연하는 윤계상과 서지석은 각각 보건의와 고등학교 체육교사 역을 맡아 ‘허당 형제’라는 캐릭터를 구축하며, 드라마 ‘동이’에서 인현황후를 맡았던 박하선과 ‘오란씨걸’ CF스타 김지원은 각각 서지석과 같은 학교 국어교사, 박하선의 사촌동생 역을 맡아 신선한 에너지를 가미한다.

이외에도 개그맨 박지선, 가수 고영욱, 모델 줄리엔 강 등이 요절복통 코미디 스토리에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한편 시트콤의 대부 김병욱 사단이 만들어낸 ‘하이킥’ 시리즈 제3탄 ‘짧은 다리의 역습’은 MBC 일일시트콤 ‘몽땅 내 사랑’ 후속으로 9월19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초록뱀 미디어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장속으로] ‘불후의 명곡 2' 아이돌, 긴장하는 순간!‘무슨 생각하고 있을까?’
▶ [화보] 인형외모 채정안, 팜므파탈 매력 물씬~
▶ 김선아 '삼순이' 옷 벗고 '프리티 우먼' 명장면 속으로 빠져 '완벽재현'
▶ '쌍둥이 엄마' 이영애 'CF퀸' 명찰 다시 달았다! 출산 후 첫 CF 나들이!
▶ '스파이 명월' 이진욱, 3년만에 안방극장 복귀, 폭풍 간지남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