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형 플레이어, 폭발적인 인기로 재생 안돼 "짜증나 너"
뮤지션 정재형 플레이어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MBC '무한도전'의 '2011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 출연한 뮤지션 정재형의 모습이 담긴 플레이어가 화제다.

정재형은 '무한도전'에서 그동안 숨겨온 예능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그로 인해 '2011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가 끝났음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일명 '정재형 플레이어'가 큰 인기다. '정재형 플레이어'는 '무한도전'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예능감이 담긴 장면 하나하나를 모아놓은 플래쉬이다.

이 플레이어에는 '신민아도 훅간 매력' '오옳지' '짜증나 너' '웃다가 돌변' 등 시청자들에게 깨알같은 웃음을 선사한 장면들이 모였다.

특히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정재형 플레이어가 실행되지 않아 볼 수 없게 되자 다른 플레이어를 만들거나 영상으로 변환하여 공유하고 있는 상태이다.

한편 정재형은 맹인안내견 축복이와 헤어지고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임혁필 '총기사고' 눈물, 경호원 꿈 이루지 못하고 떠난 사촌동생 '안타까워'
▶BMK '무사백동수' OST '야뇌'서 최고 성량 뽐내…시청률 일조할까?
▶티아라 전속계약, 일본 J-ROCK 50억 초호화 대우 '소녀시대-카라 안 부럽네'
▶정재형 플레이어 "너무 보고 싶은데 재생이 안 돼"…정재형앓이 '좌절'
▶우영, 일편단심 아이유 사랑 이유는?…"'우유커플' 의리가 있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