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은지, 해병대 총기난사 사고로 사촌동생 잃은 슬픔에 오열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 은지가 광고촬영장에서 외사촌동생을 잃은 슬픔에 오열했다.

7월4일 해병대 총기난사사건으로 평소 친하게 지내던 외사촌 동생을 잃은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은지가 같은날 오후 11시께, 빈소를 찾았다.

은지는 이날 광고촬영 도중 외사촌 동생인 권승혁 일병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성남 국군 수도병원 장례식장을 찾았다.

갑작스러운 동생의 죽음에 은지는 쓰러질정도로 오열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증언이다.

은지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의 8월초 컴백을 앞두고 녹음 작업을 마무리한 상태였으며 안무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던 도중 비보를 전해듣게 됐다"며 "심적인 안정을 위해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은지 외에도 개그맨 임혁필이 이번 사건으로 인해 사촌동생 고 이승렬(20) 상병을 잃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사진출처: 나인뮤지스 은지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임혁필 '총기사고' 눈물, 경호원 꿈 이루지 못하고 떠난 사촌동생 '안타까워'
▶BMK '무사백동수' OST '야뇌'서 최고 성량 뽐내…시청률 일조할까?
▶티아라 전속계약, 일본 J-ROCK 50억 초호화 대우 '소녀시대-카라 안 부럽네'
▶정재형 플레이어 "너무 보고 싶은데 재생이 안 돼"…정재형앓이 '좌절'
▶우영, 일편단심 아이유 사랑 이유는?…"'우유커플' 의리가 있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