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여행이 2011년 대학생 객원 마케터인 ‘내일여행 투어호스트 8기’를 모집한다.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내일여행의 투어호스트 8기’ 모집에는 여행에 관심이 많고, 적극적이고, 성실한 대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1차 서류 심사는 UCC 또는 파워포인트로 제작한 자기소개서와 커뮤니티 운영 능력으로 진행되며, 2차 면접 심사를 통해 끼 있는 대학생 총 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투어호스트로 선발되면 내일여행의 가족으로써,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약 6개월간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전 투어호스트에게는 본인 및 직계 가족 특별할인과 국내 워크샵(1박 2일), 투어호스트 수료증, 내일여행에서 발행하는 출간물을 무료 증정하며, 내일여행 입사지원시 가산점을 받는 특혜를 준다.

또 7월 1차 자체평가 후 우수 활동 전원은 해외 MT(금까기 2박3일)의 기회를 누릴 수 있으며, 활동 기간 동안 ‘최우수 활동 투어호스트’를 선정하여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 금까기 상품권을, 2등에게는 50만원 상당 금까기 상품권을 제공한다.

내일여행 투어호스트 8기 참가 신청은 내일여행 홈페이지(www.naeiltour.co.kr)에서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