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품절남녀 이천희-전혜진 웨딩사진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천희-전혜진 커플의 웨딩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웨딩 사진 속 두 사람은 훤칠한 신랑과 깜찍한 신부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선보였으며, 멋진 포즈와 함께 빈티지한 느낌과 특유의 색감, 그리고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했다.
이천희-전혜진 커플은 “방송 활동을 해오며 여러 번 화보 촬영을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웨딩촬영 내내 많이 떨리고 긴장도 됐다.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2009년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처음 만났고, 이후 9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며 사랑을 키워 오다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얼마 전 ‘글로리아’ 종영한 이천희는 속도위반임을 시원하게 밝혔던 만큼, 결혼 발표 후 전혜진과 함께 결혼 준비와 태교에 힘쓰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네트웍스 한상민 팀장은 “예비신랑신부가 소탈하고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관계자들을 배려하고 친근함을 보여준 두 사람 앞에, 함께 한 모든 관계자들도 ‘이천희-전혜진은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스타’라며 입을 모아 말했다. 예민할 수밖에 없는 결혼 준비 기간 동안 이렇게 인품으로 극찬 받는 스타들은 많지 않다”고 전했다.
이천희-전혜진 커플은 3월 11일 저녁 6시 30분에 서울 광진구 쉐라톤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