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골프존, 해외진출 본격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속보]골프존이 새해 들어 해외시장에 본격 진출,시뮬레이션(스크린)골프 종주국의 위상을 다져 나갈 것으로 보인다.

    골프존은 2011년 동아시아·중동·북미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투자와 함께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이를 위해 상반기 중 중국법인을 설립하고 동아시아 골프 대중화를 위한 첫 행보에 나선다.

    골프존은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일본 중국 등 동아시아를 기반으로 하고 중동 북미 등 새로운 시장까지 개척할 계획이다.이를 통해 해외 부문 매출을 지난해에 비해 200%가량 늘리는 게 목표다.

    현재 골프존은 일본과 홍콩에 현지 법인을 세웠고,중국(5개) 대만(2개) 유럽(2개) 중동 러시아 태국(이상 각각 1개) 등에 총 12개의 현지 유통채널(또는 직접 판매 조직)을 확보한 상태다.

    김영찬 골프존 사장은 “올해를 기점으로 공격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나설 것”이라며 “시뮬레이션골프 종주국으로서 세계 100대 도시에 골프존 문화공간을 수출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그녀의 바늘은 왜 자궁을 향했나…100년 전 덴마크 영아 연쇄살인 속으로

      2024년 제77회 칸영화제 공식 경쟁 부문에 초청돼 황금종려상을 받은 <아노라>와 경합을 벌였던 작품이 있다. <바늘을 든 소녀>다. 어감상 ‘바늘을 갖고 있던 여자’라는 제목이 영화의 내용에...

    2. 2

      故 안성기 영정 든 정우성 눈물…"韓 영화의 정신, 철인 같던 분"

      스크린 위에서 시대를 관통했던 배우 고(故) 안성기가 영화인들의 추도 속에 영면에 들었다.9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성당 파밀리아채플에서 엄수된 고인의 영결식은 오전 7시 출관을 시작으로 장례 미사와 공식 영결식 순으...

    3. 3

      코오롱스포츠, 명동에 플래그십 매장 개점…"글로벌 확장 '전초기지' 구축"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운영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 매장 ‘코오롱스포츠 서울’을 열었다고 9일 밝혔다.해당 매장은 명동 상권 중심부에 지상 1, 2층 규모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