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방, 지갑, 의류, 신발, 벨트, 선글라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 하나쯤은 소지하고 있다. 언제부터인가 많은 여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명품가방이 꼽힐 정도이다. 사실 많은 소비자들이 명품브랜드의 제품들이 저렴하다고 하면 정품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들 정도로 명품브랜드 제품들은 모두 비싸다는 소비자의 인식이 있다. 때문에 이러한 명품 제품들 중에는 이미테이션 시쳇말로 ‘짝퉁’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널리 퍼져 있다.

루나5(http://www.luna5.co.kr/)는 2010년 이태리 직수입을 통해 중간 유통단계를 없애 거품가격을 제거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엄격한 검수 아래 정품으로 인증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어 정품여부에 대한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됨에 따라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는 명품쇼핑몰이 되었다.

이러한 루나5의 인지도에 따라 한경닷컴은 루나5와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루나5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수입명품쇼핑몰로써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명품전문쇼핑몰 루나5에서 취급하고 있는 명품제품들은 모두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100% 정품 제품들로, 최신 유행하는 트렌드 제품뿐 아니라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는 희귀명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알뜰하게 정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알뜰 명품족들에게는 루나5는 단골 쇼핑몰이 될 수 밖에 없다.

루나5 김미자 대표는 “명품이란 사치품이라 하기에는 좀 모자른 듯 합니다. 대대손손 우리의 역사처럼 명품 또한 그 역사에 같이 살아 숨쉬는 동반자라고 생각이 듭니다. 할머니가 그 후손에게 후손이 또 후손에게 물려줄 수 있는 즉 가보이며 명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라며 명품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명품이란 단순 사전적 의미를 보자면 단순히 뛰어난 물건이나 작품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하지만 물건을 어떻게 구입하느냐에 따라 그것이 명품이 되기도 가품이 되기도 한다.

이태리직수입쇼핑몰 루나5에 입고되어 있는 비비안웨스트우드, 루이비통, 루이비통가방, 구찌, 명품시계, 명품가방, 돌체&가바나, 샤넬가방, 구찌지갑, 프라다가방,알렉산더 맥퀸, 명품지갑, 수입명품, 명품 선글라스, 프라다지갑, 페라가모, 샤넬지갑, 발렌시아가방, 펜디, 구찌백, 명품핸드백, 루이비통 신상, 구찌 남자가방, 구찌 모자, 구찌숄더백, 구찌쇼퍼백, 명품스타일가방 등은 그런 부분에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쇼핑몰로 고객에게 명품을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 설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현재 명품전문쇼핑몰 루나5(http://www.luna5.co.kr/)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신상, 돌체앤가바나, 선글라스, 구찌히트상품 등을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하니 루나5 홈페이지(http://www.luna5.co.kr/)를 방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