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예성-루나 입맞춤으로 '프레지던트' 지원사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과 F(X)의 멤버 루나가 드라마 '프레지던트'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예성과 루나는 KBS 수목 드라마 '프레지던트'의 OST Part2에서 듀엣곡 '너를 사랑하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OST '너 아니면 안돼'를 선보여 뮤직어워드상과 2010 멜론스페셜 OST상까지 휩쓴 예성이 루나와 함께 다시 한번 OST 정상에 도전하는 것.

    '너를 사랑하고'는 태연이 부른 '들리나요'를 만든 히트 작곡가 이상준과 차길완, 작사가 배화영이 힘을 합친 애절한 발라드곡으로 극 중 러브 테마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OST제작사인 어치브그룹디엔의 관계자는 "예성과 루나의 보이스의 조합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그 이상이었다"라며 "슬픈 멜로디에 가사와 감정까지 잘 어우러져 명품 발라드가 나왔다. 올 겨울 최고의 발라드가 될 것"이라는 강한 만족감을 보였다.

    또 "이미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Part 1 '입술을 깨물고'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예성과 루나의 참여로 프레지던트 OST 인기를 모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췄다.

    예성과 루나가 부른 '너를 사랑하고'는 23일 방송분에 첫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30일 음원이 공개된다.


    한편, 드라마 '프레지던트'는 최수종-제이-성민 부자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대선 레이스 스토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