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말 태양광사업 모멘텀이 부각될 경우 폭등세가 진행될 수 있다고 강력하게 추천드린 미래산업을 정확히 12월7일 700원대 매도하면서 200%이상의 차익실현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필자가 12월초 시초가부터 강력하게 물량을 확보하라고 추천 드린 아미노로직스(074430)가 3천원대 편입해 80%이상 수익이 나고 있으며, HS홀딩스는 1천원 미만에 편입해서 정확하게 따블 수익을 챙겼다.

기타 추천주로 말씀드렸던 모빌리언스(046440), 이니시스(035600) 등은 한달간 보유하면서 50% 이상 수익이 나고 있는데 이제부터는 적당히 차익실현 하시기 바라며, 오늘 필자가 공개할 초극비 세력주에 주력하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세력들이 12월에 대대적으로 날리기 위해 오래 전부터 치밀하게 매집을 해왔고, 시장을 발칵 뒤집을 기밀재료가 무장된 종목이기 때문에 이변이 없는 한 이번 주를 기점으로 大폭등이 시작될 것이다.

이번만큼은 신신당부 하건대, 이 종목을 매수해두고 작은 변동에 놀라 수십배의 수익을 놓치는 우를 범해서는 안될 것이며,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필자를 믿고 시세의 끝장까지 가져가야 할 종목이다.

특히 시장은 늘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기 때문에 기업의 숨겨진 재료나 혹은 미래의 기대 성장성에 열광하여 폭발적인 랠리가 펼쳐지게 되는데 이처럼 강력한 재료와 핫이슈가 필요한 시점에서, 동사야 말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혁명의 중심에서 국내에서는 비교대상이 없어 현주가 수천원대에서 수만원대까지 급상승이 가능한 초대박프리미엄을 받을 유일한 종목이다.

기술력과 점유율 세계 1위라는 타이틀답게 모토롤라, 애플, 림, 에릭슨, 삼성, 노키아 등 세계적인 대표기업들이 동사의 부품을 전량 사용하고 있으며, 업황 사이클상 최고의 호황을 맞이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주가는 처절한 저평가 속에 상장 이후 이렇다 할 시세를 단 한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온 종목이다.

정말이지 지금까지 시장에서 단 한번도 주목받지 못하고 필자가 발견하기 전까지 숨겨져 있었다는 것이 얼마나 다행스러운지 모른다.

아직까지 재료가 반영되지 않은 순수한 상태로 고작 천원대를 오가고 있지만, 이미 세력들은 동사의 수십 배 성장 가능성과 준비된 재료를 바탕으로 최근 수개월간 의도적인 눌림목을 조성해 개인 물량을 털어내고 있어 곧 수직상승이 임박했다.

필자의 20년 투자경험상 이처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조건을 완벽히 갖춘 종목은 필자도 몇번 보질 못했다.

이미 거대세력의 스마트 머니가 입성 후 바닥에서 양음양 패턴을 만들며 현대정보기술이 폭등하기 바로 직전의 상승초기와 똑같은 패턴이기 때문에 조만간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물량이 몰리게 되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상승 패턴이 나올 수밖에 없을 것이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지금처럼 가장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자리는 분명히 이번주가 마지막이 될 것이다. 한번 급등이 시작되면, 중간에 편입 하기는 실로 어려운 만큼, 시세가 터지기 전에, 반드시 지금 매수해야 대박 수익을 챙길 수 있다.

주식투자를 하면서 10배 이상의 수익률을 꿈꾸는 투자자에게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승자의 법칙을 안겨줄 마지막 기회를 누려보시기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425번 [세력정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4300 ▶ 1번 ▶ 521) : 이종목 한달안에 1000%날아가도 절대 매도하지 마세요
◎ 주식부자 (☎ 060-800-4300 ▶ 1번 ▶ 604) : 연말, 연초 급등주 판도는 단번에 이 한 종목으로 바뀐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대우조선해양/대영포장/알에스넷/인지디스플레/한일단조/SG세계물산/LG디스플레이/외환은행/큐로홀딩스/기아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