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그릴은 2003년 12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다양한 퓨전 메뉴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주점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해 왔다. 현재 47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피쉬&그릴은 획일적이고 남성 중심적이던 주점 메뉴에서 탈피해 여성 소비자들이 좋아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였다.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즐겨 먹는 메뉴와 해외 여행을 하면서 맛보는 음식을 바탕으로 동양과 서양을 어우르는 다양한 퓨전 메뉴를 선보였다. 또 알코올 도수가 낮으면서 상쾌한 칵테일 소주를 개발해 여성들의 감성적 니즈를 충족시켰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식상함을 느끼지 않도록 분기별로 새로운 메뉴를 내놓고 있다.

피쉬&그릴이 자랑하는 술 메뉴는 젊은층의 입맛에 맞춘 전통주 '달빛 13'과 '덕산 막걸리'다.

'보름달의 맑은 빛을 지닌 13도의 저도주'라는 의미의 '달빛 13'은 한산 소곡주를 살균 처리해 곡주 특유의 누룩 냄새를 제거하고,들국화를 넣어 부드러운 맛과 향이 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덕산 막걸리'는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덕산 양조장에서 3대째 내려오는 수작업 위주의 전통 제조 방법으로 발효균의 섬세한 차이까지 조절해 만든 명품 막걸리다.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에서 일명 '예술 막걸리'로 소개된 명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