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재료, 수급 등 급등의 삼박자를 두루 갖춘 종목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인물이 나타나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주식투자로 큰 성공을 거둔 후 부와 명예를 버리고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돕는데 앞장서는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이 그 주인공이다.

그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재테크의 한 수단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해 슈퍼개미로 성공한 실제 인물로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출연해 시선을 집중시킨 ‘고수를 가르치는 고수’다. 그가 직접 저술한 책으로는「증권사관학교 X파일」 및 「대시세 종목의 비밀」 등이 있으며, 해당 저서들은 출간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처럼 큰 부와 명예를 가지고 있는 장진영 소장이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삶을 살기 시작한 것은 그를 추종하는 3,000여명의 세력들이 증권 커뮤니티 ‘증권정보채널’을 만들면서 부터다. 그는 증권정보채널에서 경제적・정신적 어려움에 처한 개인 투자자들을 보고 자신의 어려웠던 과거를 떠올리게 됐다.

고급 투자비책과 급등유망종목을 갈망하던 주식투자 초기시절에 대한 기억 때문에 장진영 소장은 돈과 명예를 쫒는 일보다는 보람된 일을 해야겠다고 봉사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제일 먼저 그는 개인 투자자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종목 선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 에서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투자비책을 공개하면서 이미 지칠 때로 지친 개인 투자자들의 현재 상황을 고려해 아무론 조건 없이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도록 무료로 해당 자료를 공개하고 있다. 때문에 조그만 동호회 수준에 지나지 않았던 카페는 무료 종목추천이 진행되면서 36만 회원의 대형 커뮤니티로 성장하게 됐다.

현재 그의 카페는 무료 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아침 일찍부터 접속을 시도하고 있다. 하루 가입자만 수백여 명이 훌쩍 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투자비책을 배우기 위해 몰려드는 것과 관련해 장진영 소장은 “그만큼 힘든 개인 투자자들이 많다는 듯”이라면서 “앞으로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는데 열정을 쏟아 붓겠다”고 밝혔다.

또한 장진영 소장은 우리시장에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기아차, 휠라코리아, CT&T, 젬백스, 하이닉스, 삼성전기, 대호에이엘, SK에너지, LG이노텍, 에코플라스틱 등의 종목을 언급하면서 “이전보다 더욱 큰 수익이 날 수 있는 기회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인생역전에 도달할 수 있도록 최고의 도움을 드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