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은정,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박칼린 애제자' 증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은정이 KBS 2TV '남자의 자격' 박칼린 음악감독의 애제자로 알려져 화제다.

    이은정은 지난 8일 KBS 2TV '음악창고'에 박칼린의 제자로 뮤지컬 배우 최재림, 옥주현, 마이클 리와 함께 출연해 렌트, 노트르담 대성당 등 귀에 익숙한 뮤지컬 곡들을 선보였다.

    이 무대에서 주목받은 이는 단연 이은정이었다. 박칼린과 함께 오프닝과 엔딩에 뮤지컬 'Next to Normal', 'Rent' 곡을 부르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

    또한 이은정은 뮤지컬 배우가 아니라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은정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박칼린에게 노래수업을 받고 있으며,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에서 가수 지망생 역할을 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