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세윤, 씨야 컴백곡 '미쳤나봐'에 내레이션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성듀오 UV의 멤버 유세윤이 씨야의 컴백곡 '미쳤나봐' 가사 작업에 참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유세윤은 지난 6일 발매된 씨야의 '미쳤나봐' 도입부 내레이션 작업에 참여했다. '내 사랑이 다 해버렸나 봐 미안해'로 시작하는 내레이션은 유세윤이 즉석해서 만들어 씨야에게 선물한 가사다.

    이번 유세윤의 작업은 작곡가 안영민과의 친분으로 이뤄졌다. 실제로 안영민과 절친한 사이인 유세윤은 안영민의 프로젝트 음반 '베이비브라운'의 타이틀곡 '미쳤나봐'를 듣던 중 유세윤이 도입부에 내레이션을 하면 좋겠다는 조언을 해 이번 작업이 성사됐다.

    유세윤은 UV활동에서 직설적이고 코믹한 가사로 인기를 모았던 것과는 다르게 '미쳤나봐' 작업에는 누구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녹음 당시에는 유세윤이 바쁜 일정 탓에 안타깝게 참여를 못했지만 추후 안영민과 UV의 공동작업을 통해 또 다른 음악세계를 선보이겠다며 의기투합했다"고 전달했다.

    한편, 씨야의 '미쳤나봐'는 작곡가 안영민의 감성프로젝트 앨범 '베이비브라운'의 수록곡으로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리얼한 연주가 귀에 맴도는 발라드곡이다.



    한경닷컴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