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의 증권포털 사이트 와우넷(www.wownet.co.kr)이 투자 관련 콘텐츠 보강작업을 거쳐 6일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발한다.

새로 단장된 와우넷은 '뉴스보다 빠른 증권정보'에 초점을 맞췄다. 다양하고 깊이있는 기업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을 뿐 아니라,외국인 · 기관 매매동향과 현재가 분석,기술적 분석,기업정보 등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가 대폭 보강됐다.

매일 달라지는 따끈한 증시이슈와 테마주를 새 코너 '증권가 정보지'에서 볼 수 있다. 투자자 간 종목 순위를 매기는 '랭킹 100'과 하루 24시간 종목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전문가들의 투자전략이나 추천종목 등 하루 300개 이상의 현장밀착형 동영상을 열람할 수 있다. 와우넷 전문가들은 한국경제TV의 평가시스템을 거치도록 해 정보의 신뢰성을 높였다. 투자성향에 맞춰 와우넷 전문가를 추천해 주는 맞춤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재미와 정보를 한번에 누려 인기를 끌었던 '와우카페'도 서비스를 보강했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문가 카페의 주인이 될 수 있고 매달 1000건의 무료 휴대전화 문자서비스(SMS)를 활용할 수 있다.

와우넷은 새 단장을 기념해 여러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지인들에게 와우넷을 홍보해 추천을 받으면 LG인피니아 47인치 3D TV와 디오스 김치냉장고,LG 로봇청소기 등의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또 하루도 빠지지 않고 와우넷에 '출석 체크'를 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품권과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등에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게시물을 카페나 블로그,트위터에 스크랩하면 매주 10명에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을,최다 스크랩 고객 1명에게는 LG엑스노트 미니넷북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사이트나 고객센터(02-6676-0100)로 문의하면 된다.

김유미 기자 warmfron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