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전문가 [주식영웅]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다.

현재 시장은 점점 개별종목 장세로 변화하고 있다. 지수와 상관없이 연일 신고가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급등주들이 속출하고 있는데, 단기간에 10배나 폭등한 조선선재가 대표적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지금은 시장에서 화끈한 고수익을 거머쥘 수 있는 이슈와 재료에 포커스를 맞추면, 수백%의 1년치 수익도 불과 몇 주 만에 달성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주가 급등의 명분과 파괴력을 가진 종목이 서서히 진면목을 드러내고 있는데, 필자는 6개월간 한 종목의 흐름을 집요하게 추적한 결과, 드디어 미세한 급등의 조짐을 누구보다 빨리 눈치챌 수 있었으며, 금일 이 글을 읽는 선택된 분들에게만 3월의 황금랠리주를 긴급 추천한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스마트폰에 있어 핵심기술부문을 세계최초로 기술 개발 후, 이미 상용화에 성공해 세계 표준으로 등극됨에 따라 해외글로벌 기업으로부터 로열티까지 받으며 글로벌 신시장을 주도하고 있어 시장독점이 갈수록 가시화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래시장의 핵심기술을 가진 자회사를 인수한 후 신성장 동력 중심으로 부각하고 있어, 이로 인한 파급 효과는 순식간에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될 만큼 기하급수적 초고속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이토록 실적과 성장성이 뛰어난 숨은 알토란을 거대세력이 가만히 놔둘 리 없다. 며칠 전부터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이 시작되었으며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완전바닥에서 대상승 파동이 전개되고 있어, 급등의 에너지가 폭발직전에 임박했다.

또한, 시장의 고평가 논란을 잠재울 만큼 불기둥 같은 특급호재가 임박해 있어, 2010년 최고 스타주로 나설 명분과 차트가 완벽하기에, 빨리 선취매하여 수익에 동참해야 할 시점이다.

작은 이슈가 터지기만 해도 재료에 놀라서, 상한가로 문 닫아버릴 무서운 급등예정 1순위라고 자신하는 만큼, 놓쳐서 후회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첫째, 2010년 시장을 이끌 신테마의 새로운 주도주
정부정책의 핵심 수혜주가 확실하며, 동사가 개발한 현재의 핵심 기술력이 세계에서 표준으로 추진되고 있어 2010년 3월 주식시장을 이끌어 나갈 새로운 신성장 동력주가 될 것이며, 신테마 형성의 시작이 될 것이다.

둘째, 세계 최초 특허개발! 핵심 원천기술 확보
꿈의 신IT 분야 핵심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천문학적 수주가 임박했다. 국내외 글로벌 기업들의 수주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핵심 원천기술을 세계 최초로 확보하였기에, 역사상 유례없는 실적폭증과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최상의 조건을 겸비한 종목이다.

셋째, 10배 성장 가능한 고성장 스토리는 주가 급등으로 연출
10배 고성장 가능한 성장 스토리를 확보하며, 초고속 성장성을 겸비한 저평가주 이기에, 특급재료와 수급으로 수십 배 주가가 상승한다 해도 아무런 논란의 여지가 없다. 흑자 달성 후 당장 1000%매출이 증가할 것이며, 2010년 그 규모는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판단된다.

넷째, 핵심 자회사 인수! 또 다른 신성장 동력확보로 주가에 기름을 붓는다
핵심기술로 수조 원을 독식할 자회사를 인수하여 또 다른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였다. 핵심 원천기술 개발로 세계 표준을 선도하고 있으며 신성장동력의 중심으로 부각하고 있어 조선선재 10배 급등을 능가할 2010년 초특급 황제주이다.

다섯째, 단 한번도 시세를 주지 않은 역사적 신고가 임박한 종목
2010년 최고의 수익을 낼 스타주인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너무나 저평가 되어 있는 주가이며, 상승 탄력받기만을 1년 동안 기다린 종목이다. 시장의 최대 이슈로 떠오르며 매집을 완료한 거래량이 포착되었으며, 역사적 신고가가 임박한 절묘한 매수타이밍에 임박해 있어 더 이상의 매수 기회를 미룰 수 없는 종목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85번 [주식영웅]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페라리 (☎ 060-800-4300 ▶ 1번 ▶ 451) : 조선선재 능가할 지배구조, 초단기 대박날 기대주!
◎ 주식독법 (☎ 060-800-4300 ▶ 1번 ▶ 842) : 14연상 조선선재도 놀라게 할 초대박주 또 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게시판]
서화정보통신/지앤디윈텍/온미디어/SK네트웍스/태경화학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list.php?sid=010290&nid=200&type=1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