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페라리]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했다.

1월 후반 약세로 전환한 주식시장의 현황에도 불구하고 정부 정책과 글로벌 기업이 손잡은 초대형 호재를 보유한 종목들은 끝없는 상한가 행진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들 종목들과는 비교도 안 되는 2월의 마지막 정책 수혜주를 설 연휴가 오기 전 다급히 소개한다.

오늘 추천할 종목은 스마트폰에서 파생된 또 다른 사업분야가 부각될 것이 분명해 지고 있는 상황에서 최고 수혜주 분류되며 인성정보를 능가할 초대형 랠리를 작렬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정부 지원과 함께 다국적 기업과의 협력 추진이라는 재료와 대규모 흑자 전환 그리고 알짜 자회사 상장에 따른 수십 ~ 수백억대 평가차익 기대 등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초특급 재료가 즐비해 한번 터지기 시작하면 연쇄적으로 급파동을 만들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항상 말하지만, 재료가 노출되는 시점은 폭등 후 최정점(단기꼭지)이다. 분명 이 종목은 대바닥에서 매수할 기회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매수하지 못한다면, 2010년 그 어떤 주식을 매수하여 수익을 쟁취한다 하여도 만족하지 못 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혀둔다.

1. 인성정보의 사업 영역과 같은 사업 영위

인성정보는 스마트 헬스사업에 정부와 글로벌기업이 함께 초강력 추진한다는 이슈가 발생하면서 주가의 대 폭등을 했다. 그러나 1차 파동 후 몇 일 후 나타나는 2차 파동 시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숨은 수혜주들이 1차 대장주보다 2~3배 이상 더 급등하기에 매수가 더더욱 긴박한 상황이다.

2. 5년만의 대규모 흑자전환

동사는 무려 5년여 만에 대규모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수백 퍼센트(%)씩 증가하는 등 외형회복이 가시화 되고 있어 가장 먼저 주가에 반영될 것이다.

3. 자회사 상장 시, 대규모 평가차익

동사의 알짜 자회사가 상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서서히 상장이 가시화 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동사의 자회사 상장 시 대규모 평가차익이 예상되고 있다. 이 내용 역시 시장에 노출되거나 상장이 확실시 될 경우 매수하고 싶어도 매수할 수 없는 상황이 될 것이다.

4. 10년만의 바닥탈출 신호

정확히 11년 전 1000% 급등했던 영광을 뒤로 하고 무려 10년간의 장기 대바닥권에서 횡보한 종목이지만, 서서히 과거 최고의 급등황제주 명성을 되찾기 위한 준비가 끝나가고 있다. 이미 거래 주식의 사재기 현상까지 포착되고 있어 적어도 설 연휴 직후 1~2일 내로는 반드시 매수가 필요하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마니커/한양이엔지/네오위즈게임즈/클루넷/미리넷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