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종목 발굴의 선두주자 ‘증권사관학교’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로 또 한 번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증권사관학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개인 투자자들의 수익률 제고 사업의 일환으로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스페셜 ‘쩐의전쟁’에 소개돼 이미 개인 투자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증권사관학교 장진영 소장은 이와 관련해 “10년 동안 고집해온 바닥권 저평가 대형재료주 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만큼 이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원금회복 및 수익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증권사관학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회원 수 35만 명의 국내 최대 증권카페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의 회원들의 실질 계좌수익 으로 검증 받은 특별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된다. 더욱이 2월부터 3월까지 폭발적인 상승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되는 정부정책재료 등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그 효과는 극대화될 전망이다.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는 올해 첫 압축․추천을 시작한 이후 E북 정책이 나오기 전 110% 수익을 낸 아이리버(060570) 및 넥실리온(098400), KEC(098400), 네오엠텔(096040), 위다스(056810) 등을 발굴 각각 230%, 120%, 205%, 82%의 높은 수익률을 선사하고 있다.

시장에서 주목을 받으며 상승하고 있는 종목이 아니라 앞으로 이슈화될 재료를 보유하면서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을 바닥권에서 매집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의 이 같은 성과는 당연한 것으로 일각에서 평가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슈퍼개미’ 장진영 소장을 필두로 각종 증권관련 미디어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친숙한 국내 최대 증권 전문가들이 선봉에 서기 때문에 인생역전을 꿈꾸는 직장인 투자자 및 초보 투자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증권사관학교는 이 같은 대시세 대장정 프로젝트와 더불어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염원하는 의미에서 VIP골드회원을 대상으로 여느 증권관련 커뮤니티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VIP골드회원은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에서 10년 동안 강조하고 있는 급등패턴에 완벽하게 만족하는 종목들로 최소 50%에서 기본 100% 이상의 수익을 낼 가능성이 높은 종목들을 엄선․추천하는 중장기대박주, 실시간문자1종목, 골드급등주, 핵심블루칩주, 종목대응동영상, 시황동영상, 종목진단 등의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증권사관학교의 서비스는 개인 투자자들의 주식투자 실력배양은 물론 실전매매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매매기법, 압축추천 종목 등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기 때문에 급변하는 우리 시장에서 누구나 쉽게 수익달성을 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장진영 소장은 “각종 권모술수가 난무한 주식시장에서 증권사관학교가 10년의 전통을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오로지 검증된 수익률과 회원들의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매매기법을 통해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제시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분석이 이루어지고 있는 관심주로는 서울반도체, 금호산업, 대아티아이, 토자이홀딩스, 제이씨현, 두산인프라코어, LG디스플레이, IB스포츠, 삼성중공업, 기아차, 아남정보기술, 아이스테이션 등으로 증권사관학교는 재무 분석과 기술 분석을 확인하고 매매포지션을 반드시 지켜달라고 당부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www.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