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주.식.정.보]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2010년 1,280억 현금확보! 수백억대 흑자발생! PBR 0.4에 불과! 초대형 M&A모멘텀!

지난해 700% 대기록을 안겨드린 ‘다날’ 의 2010년 후속 작품으로, 현재가 500원대 불과한 회사가 수백억원대 흑자를 기록하며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하게 되는 만큼, 이변이 없는 한 최소 300%이상의 수익은 담보되는 종목이기에, 수익에 목말라 있는 투자자라면 하늘이 무너져도 반드시 매수해 두길 권고 드린다.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동사는 주가급등에 대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준비되었고, 최고의 매수타이밍에 진입한 상태이다. 이와 때를 맞춰 동사의 펀더멘탈 자체가 뒤바뀔 수 있는 엄청난 일이 곧 터질 것이 확실시 되고 있는데, 이는 하루, 이틀 반짝하는 재료가 아닌 시장이 깜짝 놀랄 거대한 쓰나미 같은 이슈들이 연속적으로 터지게 될 것이다.

수 년 만에 찾아온 대박의 기회! 적정 주가의 10% 수준의 초저평가 된 가격과 극비리에 추진 중인 초대형 M&A 모멘텀들을 통해 곧 이 종목의 주가가 화끈하게 부양될 것이다. 단언하건데, 지금이 바로 그 마지막 물량확보의 기회가 될지 모른다는 점을 명심하면서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

동사의 주가는 현재 기니 긴 바닥을 지나 서서히 상승초기의 또와리를 틀고 있다. 이렇게 엄청난 모멘텀을 보유한 최고의 기업이 아직 시세를 한번도 내지 않은 만큼, 상상하기 힘들 정도의 강력한 폭등은 쉽게 예견할 수 있으며 보수적으로 잡아도 100~200% 수익은 충분 한 특급종목임을 밝힌다.

이젠 정말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주가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라며, 동사의 거침없는 급등랠리에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상한가 직행! 줄상터진다! 500원대 기업의 수백억대 흑자 불기둥!
2010년 대주주의 수백원대 자금지원과 상반기 백억원대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초우량 회사로 턴-어라운드가 시작 되었다. 정상적인 동사의 가치의 절반에도 못 미치는 숨겨진 보석 같은 종목으로써 현재가 몇 백원대에 불과한 동사의 주가는 세력들의 철저한 주가관리하에 폭풍전야의 고요함을 유지하고 있었으며 이제 곧 불기둥의 폭발 신호가 임박해 있다.

둘째, 적정가치 대비 10% 수준의 초저평가!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이제 새로운 이슈 종목을 찾는데 혈안이 되었는데, 동사는 실적뿐 아니라 특급호재가 줄줄이 대기, 여기에 현재 주가는 적정가의 10% 수준으로 초 저평가된 상태여서 세력들이 주가를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는 2010년의 히어로급 주식이 될 것이다.

셋째, 이 종목은 지금 매수를 안 하면, 나중에 추격해도 못 잡는다!!
단기간 재료가 뜨며,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물러날 그런 종목이 아니다. 동사는 역사적 대바닥을 찍고, 최근 거래량 증가와 함께 서서히 주가를 들어 올리며, 회사 창립 이후 처음 보는 어마어마한 장기 대상승 파동을 그리고 있다.

넷째, 큰손들의 유통물량 싹쓸이 매수
주가가 상승하려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한 후에 이뤄지는 것이 수순이다. 일단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이 공백 존에 접어들어 급등 이후 물량을 확보하려면 상당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보이며,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바로 최고의 기회인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보성파워텍/대아티아이/유비케어/루멘스/우리기술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