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증시 분석가 [황제불패]는 다음과 같이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천원대 불과한 저가주지만 이익 증가만 150배 폭증했고 정부의 정보화 사업의 메가톤급 투자확대에 깜짝 수혜를 받으면서 창사이래 유래가 없는 초고성장에 진입한 종목을 발굴했다. 특히 최근 역사적 바닥에서 강력한 정부 정책 부각이 임박감을 감지한 거대 매집 세력의 등장이 확인되고 있다.

상기 언급한 재료를 바탕으로 기다림 없이 바로 급등할 종목으로 천원대 주가가 최대 만원대도 넘볼 정도의 엄청난 급등 파동이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동사의 재무구조를 보는 순간 깜짝 놀랄만한 대형 호재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동사의 매출에서 영업 외 수익이 엄청나게 늘고 있음이 확인되는데 이는 동사가 사활을 걸고 있는 신규 사업에서 매출이 본격적으로 터지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다.

무엇보다 관련 매출이 3D에 본격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는데 어설픈 적자 기업이 재료로 급등한 것과 달리 실제 3D 대장주가 될 수 있는 여지를 갖고 있어 노출이 될 경우 바닥권 종목에 목말라 있는 매수세가 완벽하게 집중되면서 매수할 기회조차 없이 급등할 것이 분명하다.

세력들의 완벽한 매집이 이미 마무리된 상태로 더 이상의 매집은 없다는 세력의 자신감이 차트에서 나온다. 12월 이 후 음봉이 거의 없는 상태로 이제는 시동을 완벽하게 건 상태에서 물량을 확보할 엄두가 안 날 정도의 강력한 시세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천원대 매수할 마지막 기회로 한 때 3만원을 육박하던 시절의 성장성을 확인한 지금 더 없이 좋은 매수 찬스로 자신 있게 잡아야 할 것이다.

1. 폭발적인 성장. 이익만 150배 폭증
주력 사업에서 정부의 정보화 사업 투자 확대 시행에 엄청난 수주가 연이어 터지면서 실적이 폭발하고 있다. 이익만 150배 폭증. 사상 초유의 턴-어라운드로 주가는 기본적으로 수 백% 터질 요인이 된다.

2. 세력만 안다. 아무도 모르는 신규사업 대박
재무제표를 꼼꼼히 챙겨봐야 알 수 있는 초대형 호재가 있다. 신규 사업에서 매출이 상식 선을 넘을 정도로 폭발 중. 이는 회사에 돈이 굴러들어오는 양상으로 완벽한 급등 재료다. 노출 전 잡아야 한다.

3. 3D 후속 대장주다!
어설픈 적자 기업이 아닌 이미 거래선을 메이저급으로만 갖춘 완벽한 3D 대장 후속주이다. 현대아이티 급등 초기와 비교가 안 되는 급등의 에너지가 펄펄 넘치는 종목으로 지금 반드시 시세 전 잡아야 한다.

4. 도무지 음봉이 없다. 세력이 이제 날린다
최근 차트에서 음봉은 없다. 세력이 물량 다 잡은 것이다. 시세의 구간으로 진입한 지금 세력이 날릴 시점이 바로 임박한 것이다. 바로 잡아 급등의 수익을 만끽해야 할 것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모건코리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