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아파트안에 골프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도권에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에 야외골프장을 갖춘 아파트가 등장했습니다. 3천 세대에 달하는 대단지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합니다. 박준식 기자의 보도입니다.
롯데건설이 용인 신동백 지역에 내년초 공급 예정인 롯데캐슬 에코.
국내 아파트에서는 처음으로 단지 내에 야외 골프장을 설치합니다.
멀리 나가지 않고도 단지 내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기에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비거리 6m의 18개 타석 연습장과 20m 롱퍼팅그린, 피칭룸까지 갖춘 대규모 실내 골프연습장까지 더할 경우 그야말로 아파트 단지가 원스톱 골프장 역할을 하게 됩니다.
여기에다 25m 4개 레인의 대형 실내수영장과 800여㎡ 규모의 대형 휘트니스 센터 등도 대단지 입주민들만이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3천 세대에 가까운 대규모 아파트 단지이기에 가능한 여러 장점이 고스란히 모여 있습니다.
“대지면적 5만5천여평에 26개동 2770세대에 달하는 메머드급 대단지로 지상 최고 40층, 축구장 1.5배 크기의 중앙광장, 그리고 녹지률이 40%에 달하는 명품단지다”
특히, 테라스동은 국내 아파트에서는 보기 드문 일종의 서비스 공간입니다.
발코니와 달리 넓은 크기의 테라스는 온 가족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선진국형 아파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입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들어서며 견본주택은 내년 1월6일 분당구 정자동 늘푸른 초등학교 인근에서 오픈할 예정입니다.
1월11일부터 1순위 청약을 시작하며 2013년 3월 입주할 예정입니다.
WOW-TV NEWS 박준식입니다.
박준식기자 immr@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