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한국시리즈서 '타이거즈 효과' 노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자동차가 2009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SK와이번스와 맞대결을 펼칠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 기원 행사를 연다.

    기아차는 16일부터 열리는 기아타이거즈와 SK와이번스의 ‘2009 CJ마구마구 프로야구 한국시리즈’에서 자사 차량을 전시하고, MVP로 선정된 선수에게 상품으로 ‘쏘울’을 내거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차는 먼저 16~17일 양일간 한국시리즈 1, 2차전이 열리는 광주 무등경기장 입구에 ‘쏘울’ ‘포르테’ 등 차량을 전시한다. 이 전시장을 찾는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각종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한국시리즈 MVP로 선정되는 선수에게 ‘쏘울’ 1대를 부상으로 제공하고,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도 입장권 추첨을 통해 ‘모닝’ 3대를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12년 만에 한국시리즈에 오른 기아타이거즈의 우승을 기원하고 모기업인 기아차와 기아타이거즈를 성원해준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 시즌 프로야구에서 정규리그 우승을 달성한 타이거즈는 구단 역사상 한 시즌 최다 관중을 동원하는 등 인기를 모으며 모기업 기아차의 광고 효과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이진석 기자 gen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