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레드블루]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중국시장은 내수경기 활성화와 더불어 상승 탄력이 가속되고 있지만 뉴욕증시는 고용지표의 악화가 발목을 잡아 변동성이 확대 되고 있어 투자자들에게 불안심리를 조성하고 있다.

하지만 세계경제는 긴 불황의 터널을 벗어나고 있고 실적발표를 앞둔 국내시장은 유동성 장세에서 실적 장세로 진입하는 과정으로 지수변동성과는 무관하게 새롭게 재편된 급등주가 탄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하며 실적장세의 특징을 살펴볼 때 주가는 뚜렷한 차별화로 어떤 종목을 투자했느냐에 따라 천당과 지옥의 선이 극명하게 나타날 7월 한달이 될 것이다.

필자는 과거에 이런 시장 변화를 빠르게 감지하여 LED테마 선도주인 서울반도체를 미리 발굴하여 200%의 최고의 수익을 거머쥔 적이 있고 공략주마다 대부분 큰 수익률 제시하였다. 현장세는 실적 장세로 새로운테마가 만들 급등주 섹터를 꼭 확인해야 한다

※ 실적 테마의 급등주는 이런기업에서 탄생된다.
- 정부정책에 맞는 신성장동력을 가진 종목
- 시장의 확실한 이슈로 부각될 재료 보유
- 충분한 모멘텀으로 작용한 미래 성장성
- 고점대비 하락각도가 큰 이후 정배열된 종목
- 메이저가 유입될 수 있는 평균거래량의 뒷받침

이런 섹터로 최근 삼성전기, 다날, 피씨디렉트, 동양강철, 슈프리마 등의 급등주가 탄생하였고 향후 장세에서는 이보다 더욱 폭발적인 급등주가 탄생할 것이다.



급등 가능성을 내포한 종목들은 많았지만 그 중 확실히 실적까지 내포된 종목들을 압축하여 분석한 결과 최근 세력 매집이 완벽하게 완료된 종목을 발굴하였다. 이 종목은 곧 수직급등이 예상되는 강력한 상승시그널이 포착되고 있으며 실적, 수급 모두 만족시키는 기막힌 급등형 차트를 가지고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발굴하고는 금세라도 날아가 버릴까 정말 너무나 떨리는 마음을 진정할 수 없어 연신 가쁜 숨을 들이 쉬었다. 최근같이 종목간 수익률 양극화가 심한 시기에 상승의 에너지가 이토록 충만하게 응집된 종목을 찾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게다가 이제 완벽한 매수구간을 지나고 있어 한줄기 빛을 바라보는 투자자라면 놓치지 말길 바란다.

필자는 주식인생만 20년이 넘는다. 어떠한 때에는 지나고 나서야 그것이 큰 기회였다는 것을 알게 되어 후회하기도 한다. 그러나 큰 기회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인생은 순간순간의 결정에 의해 삶의 질이 좌우되듯이 이제 큰 부자가 되기 위해서 최고의 선택을 할 때이다.

[기가막힌 한풀이 종목의 추천사유]

첫째, 세계 최고의 기술로 중소형 글로벌 탑픽 우둑!

전세계 유일하게 2개 기업만 생산하는 독점적 생산품목인데 일본 파나소닉의 독점아성을 무너트린 신기술 SMCD의 획기적 신공법 개발로 세계 탑픽기업으로 발돋움 되고 있고 국내외 400여개 거래처 확보에 따른 대폭적 매출 확대로 초고속 성장성이 부각되어 주가상승을 예견되어 있다.

둘째, 영업이익 330% 성장 대비 헐값에 놓인 저평가주
국내외 동종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적자생존으로 유일무이한 업체로 발돋움하여 공급부족현상으로 경쟁상대가 없어 전년대비 금년 매출 300% 영업이익 330 % 폭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성장성과 사상최고 실적대비 PER분석 시 현 가격대에서 200% 증가해도 전혀 고평가 논란이 없는 종목이다.

셋째, 정부정책의 복합적 재료를 보유한 실질 수혜주
정부정책에 맞아 업황이 실적과 성장성에 바로 직결될 수 있어 초고속성장이 예상되는데 그 재료가 한두개가 아니어서 거대 세력들이 이를 갈고 달려들고 있다. 매물대 분석상 주가는 이제 세력이 날리는 대로 수직 폭발한 수 밖에 없는 수급구조를 갖추었다.


넷째, 기존제품의 실적호황과 신성장동력을 갖춘 완벽 성장주
서울대와 공동개발중인 EDLC와 중국전력원관 개발중주인 SVC는 녹색성장의 모든 테마에 모두 사용될 핵심부품으로 엄청난 고부가 가치를 지녔고 이는 조만간 언론에 보도되면 엄청난 이슈를 몰고 올 것이 틀림 없다. 특히 획기적 신기술로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기술력을 갖췄다는 걸 주목하길 바란다.


다섯째, 물량은 잠기고 드디어 정배열 되었다.
변동성 롤링과정에 물량을 담아두는 고테크니칼 기법으로 전문가들도 분석하기 힘들게 차트를 만들었다. 이는 거대 세력의 전형적 시세몰이로 완벽한 폭등랠리 패턴이다. 최근 흔드는 과정에 정배열을 만들어 폭발적 수직 상승이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는바 결정의 시간이 얼마 없다 하겠다.

다시 한번 강조 하지만 주가는 아무리 올라도 고평가 논란이 없으며 재료를 양산할 이슈가 넘치는 실질적 정책 수혜주이다. 오늘 제시한 종목이 날아가 버리기 전에 꼭 매수할 것을 당부 드리며 필자의 자존심을 걸고 추천하는 7월 승부주인만큼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인베스트풀 (☎ O60-800-4300 ▶ 1번 ▶ 202) : 숨겨진 M&A 초특급 재료 가치주!

◎ 황태자 (☎ O60-800-4300 ▶ 1번 ▶ 996) : 상승 준비 된 치밀한 매집완료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파워로직스/삼성이미징/차바이오앤/동양강철/포스데이타/슈프리마/폴리플러스/한성엘컴텍/조인에너지/피씨디렉트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