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강호진소장]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코스피지수가 1400선을 중심으로 한 게걸음 장세이다. 시장이 조정을 보일 때마다 미국경제가 더블딥에 빠질 수 있다는 우려 등 여러 가지 비관론이 고개를 들고 있는데, 바닥대비 30% 상승한 시장은 월가에서 쓰는 말처럼 ‘죽은 고양이의 반등’인 것인가?

결론은 아니다. 많은 비관론이 낙관론 쪽으로 돌아서고 있고, 연중 최저수준의 금리와 펀드환매 등으로 시중의 자금은 여전히 고수익을 갈망하고 있다. 여기에 정부의 유동성회수보다는 경기부양을 위한 유동성 공급이 지속될 것으로 보이며, 올해 기업이익의 상향조정과 경기 선행지수/ 동행지수가 연속상승하고 외인들이 거침없이 주식을 매수와 기관 의 동참 가능성이 있다는 점은 향후 추가적인 반등랠리를 예고한다.

무엇보다도, 시장 급등의 급소를 정확히 잡아내야 하는데, 최근 장은 사소한 재료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는 종목 차별화 장세가 펼쳐지고 있다.개별재료를 가진 중소형 개별주들이 수백% 수직 급등하면서 개인투자자들을 흥분시키고, 7월 제2의 서울반도체, 알앤엘바이오 등을 잡을까 하는 희망에 동부서주하고 있다.

그러나, 주식시장은 총칼 없는 전쟁터이며 큰 수익의 쟁취는 극소수 투자자에게 국한 되어있다. 박스권장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급등주들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과연 몇 명이나 큰 수익을 내고 있는가?

쓰나미 처럼 폭풍랠리에 단물 빠진 테마주나, 급등주의 상투를 잡아 불나방처럼 불구덩이 속으로 뛰어드는 수많은 투자자들을 보면서, 필자는 너무나 안타까운 심정이 든다. 얼마나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허술한 조언과 정보에 귀와 눈이 멀어 피눈물을 쏟아내고 있는가?

이에 필자는 투자자들에게 2009년 부자 되는 축제로 가는 동반자 티켓을 끊어 주겠다.
최근 덕산하이메탈(+348%), 다날(360%), 이수앱지스(190%), 대유신소재(60%) 등 가공할 만한 수익률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는 ARS회원들이 모두 증인들이다.

필자가 하나같이 바닥에서 급등테마주의 대장주와 특급재료주를 잡아내면 편하게 급등랠리를 만끽하면 된다. 특히, 특급호재를 가진 이슈종목은 단기 100%는 기본이고 1000% 이상도 급등을 할 수 있다. 최근 잡아드린 바이오시밀러 대장주인 이수앱지스가 대표적인 예이다.

[이수앱지스 086890]


이수앱지스 처럼 수급+ 챠트+ 실적과 여기에 특급호재까지4박자를 두루 갖춘 초대형 신성장주를 외인과 기관들이 가만 놔둘 리 없다! 단기조정으로 개별주의 변동성이 더욱 확대될 것이며 이에 평범한 투자자들은 공포에 짓눌려 시장을 허겁지겁 쫓아갈 때 이런 황금주를 조용히 선취매 하면 된다.

필자는 회심의 신규 특급 승부 주를 다시 목이 터져라 추천 드린다. 다급한 마음에 글로써 추천 드리는 이 시간에도 “아차” 하는 순간 날아가버려 고점에서 잡아버릴까 초조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수 없다.

15년간 전문가 활동을 하면서 이토록 드라마틱하고 심장 멈출 듯한 종목을 만난 적이 없다. 2007년부터 이 종목을 하루도 빼놓지 않고 연구해오면서 행여나 시장에 노출될까1분 1초를 다투는 급박한 급등초기 국면을 포착하였기에 너무나 다급하게 추천 드린다.

일회성 테마주나 세력들의 시나리오대로 놀아나는 종목이 아닌 국가에서 대대적인 지원을 하는 신 성장 엔진을 장착하고, 수급+챠트+실적폭발과 함께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메가톤급 재료를 가진 바닥 급등주를 새롭게 발굴하였다.

7월 대 파란을 일으키는 명백한 추천사유를 제시한다.

첫째 - 서프라이즈 한 영업이익 폭증!
1800개 전 종목을 다 뒤져봐도 이러한 초 우량 한 재무구조를 가지고 상상초월의 폭발적 성장성을 겸비한 종목은 없으며, 올해 사상 최대 실적에 이어 내년에는 수 천 억 원의 매출액 증가와 영업이익이 20 배 이상 폭증하며 시장에 센세이션을 몰고 올 것이다.

둘째 - 만리장성 같은 높은 진입장벽의 독점기술!
광통신, 첨단멀티미디어, 디지털가전, 자동차, 항공산업 등까지 없어서는 안될 핵심부품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발, 생산, 판매까지 하는 메가톤급회사로써 최근 세계경제를 좌지우지하고 생활에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신제품을 출시 시장을 다시 한번 발칵 뒤집어 놓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동사의 독점 기술력에 혀를 내두르고 있고,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투자 전문가들의 탐방이 줄줄이 이어지면서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셋째 - 폭발적인 성장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급부상!
이름도 잘 알려지지 않는 보잘것없던 중소기업이 품질기준 및 승인이 까다로운 세계 최고의 기업들에게 제품을 공급. 특히 세계 시장 1위의 글로벌업체에 독점납품 하고 있다. 이에 국내 굴지의 기업뿐만 아니라 세계각국의 업체들이 동사와 파트너 십을 형성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으며 향후 수년 안에 글로벌 업체로 성장은 이미 따 논 당상이다.

넷째 - 특급호재로 올해 시장에 HOT이슈가 될 종목!
초특급재료가 수면에 올라오면 올해 대파란을 일으킬7월 최고의 스타주가 탄생될 것이다. 재료 급등주는 주포들도 시세탄력을 한번 받으면 힘 조절이 힘든데, 동사 특급호재가 터지면 상한가로 문닫고 알앤엘바이오 (1000%), 다날(360%), 는 비교도 안 되는 불꽃랠리를 펼칠 것이다.

다섯째 - 환상적인 완벽한 대박 패턴 그 자체!
지난 3개월 전부터 입질을 해온 거대세력들이 거래량을 크게 늘리지 않고 수 만주씩 매집하면서 최근 외인과 기관들도 군침을 흘리며 매집에 동참을 하고 있다. 기술적으로도 완벽한 가격 메리트를 형성하고 있으며, 그야말로 급등을 위한 대박 패턴을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말 그대로 창사 이래 단 한번도 시세를 못 냈기에 제일 큰 폭등을 보일 수 있는 수직 급등주이다.

분명히 말씀드리건데, 일회성테마를 쫓거나 10%~20%를 기대하는 투자자라면 청취하지 마시기 바란다. 최소 500%~1000%이상의 대박 수익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2~3년 안에 다시 볼 수 없는 운명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기사가 나갈 때마다 하나같이 장중 상한가, 준 상한가로 가기에 뒤늦게 청취하신 분들께는 너무나 송구스럽게 생각 드리며, 이에 주가 왜곡의 우려가 있기에 딱 3일만 공개하겠다.

[오늘의추천] ☎ O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불의전차 (☎ O60-800-1234 ▶ 1번 ▶ 874) : 손실난 종목 다 버리고 올인할 초대형승부주!!
◎ 위대한투자 (☎ O60-800-1234 ▶ 1번 ▶ 369) : 7월, 급등의 태풍을 몰고 올 황금주 출현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다날/이수앱지스/DM테크놀로지/대한뉴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