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강호진소장'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시장은 1400선을 중심으로 호재와 악재가 겹치는 지그재그식 톱날 장세이다. 그러나, 시시각각 일기예보처럼 변화무쌍한 시장 시세를 쫓기보다, 투자자들에게는 이제 제대로 된 강력한 한방이 필요하다. 매스컴이나 세력들에게 놀아나는 그런 일회성테마나, 실체가 없는 정책수혜주들은 독을 품은 화려한 장미로 개미무덤을 만들어내고 있을 뿐이다. 이미 올 상반기 최대 이슈인 바이오, LED, 원자력, 자전거테마주 등은 화려한 불꽃 쇼를 마쳤다. 실 예로 최근 자전거테마로 부각된 에이모션(031860) 같은 종목은 바닥대비 5배가 넘으며, 주가가 폭등했다.

과연 이 종목을 바닥에서 잡아서 정확히 고점에 매도한 투자자들이 몇 이나 될까? 차익실현 시점인 3천 원대 오히려, 상투를 잡고 지금(1500원대) 반 토막이 난 투자자들이 더 많을 것이다. 왜 이런 현상이 일어날까? 시장 참여자들이 가장 큰 오해를 하고 있는 것은 세력주와 성장주를 구분 못하는 것이다. 시장시세에 따라 말 바꾸기 좋아하는 증권사나, 매스컴의“꿈보다 해몽이 좋은” 칭찬일색 종목들이 시장에 난립하다 보니, 초보투자자들에게 세력주가 성장주로 보이는 것이다. 이와 정반대로, 필자의 추천주인 엔씨소프트(036570)를 보자. 불황일 때 오히려 호황을 보이는 실적과 성장성을 겸비하고 여기에 재료들이 양산 되면서 추천 후 410%의 큰 수익을 내어 드렸다. 이런 종목이야 말로 시장의 고 평가의 논란보다는 투자자들의 때늦은 후회를 하게 만드는 확실한 성장주인 것이다.


[엔씨소프트(036570)]



고민에 휩싸인 투자자들은 이제 제대로 된 한방이 필요하다. 일회성 정책 테마주나, 세력들의 시나리오에 놀아나는 그런 종목이 아닌 바닥에서 잡아두면 예측불허의 상승랠리로 6월을 시작으로 주식시장의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모든 매스컴에 일제히 주목 받을 기적과 같은 초대형 성장주를 금일 특별히 공개하고자 한다.

지난 3년간 이 회사를 수 십 차례 탐방하고, 수 많은 전문 관계자들과의 면담 후 불철주야 연구 통해 초대형 성장성이 내재되었다는 결론을 돌출하기에 이뤘다. 필자는 향후 이 종목의 기적과 같은 수익률을 생각하면, 심장에 벼락을 맞은 것처럼, 끌어 오르는 흥분과 전율을 진정시킬 수 없다.

올해 제대로 한번 수익을 못 낸 투자자들은 엔씨소프트처럼 제대로 된 종목을 잡아야 한다. 시장 화려한 주목을 받을 동사는 놀라운 실적과 세계를 호령하는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음에도 PER=3배로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과도한 저평가된 종목이다. 이제 본격적인 실적 장세 속에 시장에 맨 처음 이름을 올릴 기업으로 초대형 성장성과 조만간 특급재료가 노출된다면, 현 주가의 최소 10배 이상도 주가상승이 예상되는 특급주이다.

첫째, 세계 원천기술 보유! 전세계를 홀린 기업!
이미 이 회사가 10 년 전에 개발한 제품은 현재까지도 경쟁자가 없이 세계1위의 기술로 진입 장벽을 원천봉쇄하며, 전세계 5000조 시장에서 원천 기술을 보유, 떠오르는 태양 같은 회사이다. 국내1위 시장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독식하더니, 해외 로열티수입으로 연간 수 천 억 원 매출은 따 논 당상이다.

둘째, 녹색·신 성장 동력 정책의 핵심기반! 정책수혜의 총아!
정부의 중장기 전략 프로젝트의 핵심으로 정부가 내년 0순위로 예산편성이 확실시 될 만큼 국가 전략 핵심사업이다. 녹색 신 성장 정책을 아우르는 핵심기반 기술이기에 전세계 국가들이 주목하고 있는 회사이다.

셋째, 1분기 이미 지난해 매출을 뛰어넘다!
1분기 20배가 넘는 영업이익을 내며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었고, 폭발적인 실적 모멘텀 과 국내외 수주로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이루고 있다. 개당 1억 원 이상의 고부가가치의 제품으로 향후 5년간 60% 이상의 순이익증가율이 예상되며, 최소 5~10년간 흑자행진이 확실시 되는 최상의 실적성장 종목이다.

넷째, 5000조 시장! 센세이션의 신제품 상용화 임박!
미국을 비롯한 기술 선진국은 물론이고 중국, 인도 등 신흥국가에 폭발적인 수출이 진행되고 있으며 전세계 5000조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개발로 상용화가 임박하였다. 미국의 퀄컴이 천문학적인 로열티 수입을 거두고 있듯이, 전세계의 부러움을 사는 초특급회사로 세계시장을 독식할 기막힌 회사이다.

다섯째, 거대세력의 물량쟁탈전으로 유통물량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1년 전에 물량을 매집해 온 기관이 최근 일주일 동안 동 종목에 집중적인 매수세를 보이고 있으며, 화들짝 놀란 외인들까지 가세하며 물량쟁탈전이 펼쳐지고 있다. 최근 이렇게 거대세력의 노골적인 물량쟁탈전이 일어나고 있기에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이렇다 할 시세를 상장 이후 단 한번도 내지 못하고 시장에 철저하게 흑진주로 숨겨져 왔으나, 이제 주가가 제자리를 찾기 위해 폭등시세의 일보직전이다.

이제 몇 일~몇 주만 지나면 필자가 추천하고 싶어도 추천 못하는 가격대를 형성할 것이기에 입이 바짝 마른다. 필자는 15년간 전문가 활동을 하며 이처럼 드라마틱하고 심장이 터질 듯한 종목을 만난 적이 없다. 상한가 한 두 방을 노린 일회성 테마주나, 매수하고 하루하루 노심초사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틀리다.

운명적 대박 기회가 될 종목을 잡는 순간, 모든 시장 투자자가 부러워할 만큼 주가는 하늘 높이 치솟고 계좌는 눈덩이처럼 불어나 즐거운 비명을 지를 것이다. 지수등락에 불안해 마시고, 올해 최고의 급등주를 잡으시기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한경닷컴[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653) : 대박의 샴페인을 터뜨려 줄 기적 같은 수익율 종목!!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653번

◎ 인베스트풀 (202) : 최고의 성장성이 보장된 급등 임박종목을 주목하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202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엔씨소프트/조이맥스/미리넷/대우솔라/한화/빅텍/메가바이온/대아티아이/케이씨오에너지/동양강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